엇 저는 다리털도 면도기로 미는데 딱히 두꺼워진다고 느끼지는 않는 것 같아용!! ㅋㅋㅋㅋㅋ 저는 배에 털을 어떻게 정리해야하나 고민이에욬ㅋㅋㅋㅋㅋㅋㅋㅋ 휴.. 급 배털 폭팔 .....
2022년 11월 베동
/ 자유주제
털관리(?)
ㅎㅎㅎㅎㅎ 다들 털관리 어케하세여..? 겨털은 뭐 일회용면도기로 깎을수있다해도 팔이나 다리에 난 털은 어케해야되나 싶어요😂 제모크림은 성분이 안좋아서 비추천이고 팔다리 털을 면도기로 깎으면 두꺼워질거같고!!
댓글
6

저도요! ㅜㅜ 눈썹칼로 살살 밀엇어요 저는

ㅋㅋㅋㅋㅋ전 아직 배털은 안나고있는데 팔에 털이 무성해요😂 샵에 가야겠어요!

ㅋㅋㅋㅋㅋㅋ 앜ㅋㅋ 안그래도 면도기는 너무 넓어서 한쪽만 이상해졌어여 .. ㅋㅋㅋㅋㅋ 신랑이 눈썹칼 어떻냐거 하던데 역시 눈썹칼이군요👍🏻
겨드랑이랑 인중은 셀프왁싱하고, 다리 나 팔은 샵에다니구요^^

그러쿤용 역시 샵이 정답인거같아용🥹 ㅎㅎㅎ
2022년 11월 베동 베동 전체글
함께 많이 본 베동글

베이비빌리 앱 다운로드받고 다른 엄빠들이 작성한 다양한 고민&꿀팁글을 구경해보세요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