잘 안보이는거 같아요 ㅋㅋ
2022년 11월 베동
/ 자유주제
각도법 맞게 봤을까요?!

각도법 공부해서 나름 추측해봤어요ㅋㅋㅋㅋ 아들딸 상관없다구 아기만 건강하기만 하면된다 했지만… 내심 공주님 바라는 맘이 사알짝 있네용ㅋㅋ흐😏 딸 맞을까요..?! 🧐🧐🤔 어떻게 보이시나요? ㅋㅋㅋㅋ 12주 6일이어용!
댓글
2

앗 그런가요 ㅜㅠ 엉뚱한걸 봤나보네여ㅋㅋㅋㅋ
2022년 11월 베동 베동 전체글
함께 많이 본 베동글

베이비빌리 앱 다운로드받고 다른 엄빠들이 작성한 다양한 고민&꿀팁글을 구경해보세요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