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들요~^^
2022년 11월 베동
/ 자유주제
딱 보시면 뭐같아여? ㅋㅋ

밑에 사진은 다리사진이에요~
댓글
10

둘다 아들 같나요?^^
저는 2차도함께했어용 🥰방가워요 저는12주3일이어요

캭 저랑 딱 1주일 차나네요~저위 사진은 쌍둥이 둘다에요 ㅋㅋ한명이 아니에요 ㅡㅡ

ㅎ ㅎ 저희새언니는 3주후에 쌍둥이 출산해요 ㅎ그래도건강히태어나는게우선이니까성별에집착하지말게요 ㅎ저도딸을원하지만 ㅜㅡ곶휴가보이는거같았어요

어머나 3주후에 쌍둥이 태여나시는군여~집안에 겹경사네요👏👏👏
저도 . . 다리사이에 저게보였어요 ㅠ전12주요

초음파 보셧겟네요~?1차 기형아 검사요~전 지금 13주3일차에욥
아들요

아들 같나요?😅
2022년 11월 베동 베동 전체글
함께 많이 본 베동글

베이비빌리 앱 다운로드받고 다른 엄빠들이 작성한 다양한 고민&꿀팁글을 구경해보세요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