Baby Image

베이비빌리 앱에서 더 많은 베동글을 볼 수 있어요!

2022년 11월 베동

/ 자유주제

입덧약 먹는데도 입덧 하시는분들 있나요?

9주차에 너무 심해서 입덧약 먹기시작했는데 2주정도 좀 괜찮아졌다가 오늘 갑자기 너무 심하네요ㅠㅠ 병원을 가보긴 할꺼지만 너무 고통스러워요ㅠ 이런분들이 계시는지 궁금해요!ㅠㅠ

댓글

8

  1. 7주 인가 입덧시작해서 입덧약 먹어도 처음엔 저도 잘 않들더라구요. 지금은 13주인데 그나마 나아요. 그래도 여전히 약먹고 토하고 그래요 ㅎㅎ 화이팅 ㅡㅡ

  2. 11주 3일이고 하루 3알 먹는데도 죽겠어요 ㅠ 먹던 영양제도 못먹고 있네요.. 담주 월욜 병원가는데 입덧약 세 알 남았어여 … ㅠㅠㅠㅠ

    1. subcomment icon

      마져 입덧약 얼마않남았을때가 젤불안해요 ㅡㅡ ㅋ

  3. 전 4주부터 토덧시작해서 약을 최대치 먹어도 12주까지 토를..ㅠㅎ 13주쯤 들어서니 토는 거의 안해서 약을 좀 줄였는데 여전히 먹을수 있는게 거의 없네요..ㅎ 근데 입덧도 왔다갔다 하는것 같아요ㅜ 10주쯤 이틀정도 좀 괜찮길래 나아지나했더니 아휴 착각도 그런 착각을ㅎ 16주쯤 괜찮아진다던데 막달까지 입덧하는 불상사만 없길 바라고있어요ㅠ 젤 힘든시기지요?ㅠ 빨리 입덧이 끝나길 바랄게요..

    1. subcomment icon

      으아... 힘내세요 맞아요 하루 괜찮다가 방심하면 그담날 울렁울렁

  4. 저는 7주차부터 약 먹었어요. 근데 늘 약먹고도 속이 너무 안좋아서 힘들어하는 중입니다 ㅠ 처음엔 2알 먹던거 지금은 4알 맥스로 먹어도 토할거 같고그래도 이전엔 억지로나마 뭐라도 먹었는데 11주차인 지금은 억지로 먹을래도 입에 안들어가요 ㅠㅠㅠ

  5. 저도 지금 2주넘게 약먹고있는데 지금 11주 3일째인데...이번주부터 약먹고도 토하고 울렁대요ㅠㅠ 11-12주가 피크라네여ㅠㅠ

    1. subcomment icon

      아악... 저 낼부터 12주인데... 흡.. 힘내보아요

2022년 11월 베동 베동 전체글

함께 많이 본 베동글

Baby Image

베이비빌리 앱 다운로드받고 다른 엄빠들이 작성한 다양한 고민&꿀팁글을 구경해보세요

주식회사 빌리지베이비

대표이사 이정윤

통신판매업신고번호

|

사업자등록번호 581-88-01277

|

서울특별시 영등포구 의사당대로 83, 오투타워 4층

|

|

Language

Copyright Baby Billy. All rights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