Baby Image

베이비빌리 앱에서 더 많은 베동글을 볼 수 있어요!

2022년 11월 베동

/ 자유주제

다들 태아보험가입하셨나요?

남편이랑 태아보험으로 얘기하다가 의견이 분분해져서ㅠㅠ 남편말론 태아보험 필요없고 애기태어나면 보험 가입하면된다고하는데, 태아보험도 금액대도 다양하고 5만원대 기본이라도 들어놓는게 좋지않겠냐는게 저의 생각입니다ㅜㅜ 다들 가입하셨나요? 남편말대로 안해도 괜찮을까요?

댓글

18

  1. 저도 그냥 부담없는 금액으로 가입했어요ㅎㅎ 블로그에 몇자 정리해서 올려놓았는데! 한번 보고 가세용~ https://m.blog.naver.com/tkqtkfro77/222714418543

  2. User profile Image

    탈퇴한 유저

    태아보험 가입하려는건 태아때 조기출산 등 보장도 있고 출산전에 진료기록 생기면 가입이 거절되서 가입하는것도 있어요

    1. subcomment icon

      그렇다고하더라구요ㅠㅠ 공부할게 많아요

  3. 태어날때 어떻게 될지 모르는거라 태어나서 없앨 항목은 없애주시더라구요 그리고 실비랑 같이 진행해서 딱히 후회없이 잘한것같아요~ㅎㅎ

    1. subcomment icon

      맞아요ㅜㅜ저도 잘알아봐야겠어요ㅠㅠ

  4. 현대해상 20년30세 실비포함 5만원 사은품 정보 드려요 카톡 h9110

  5. 저는 실비만 들었구 태아보험은 1만원대로 간단히 들으려고 했는데 그마저도 거절당해서ㅋㅋ 애기 태어나면 어린이 보험 들으려구요~~

    1. subcomment icon

      태아보험에 실비가포함된건줄알았는데 별도더라구요?ㅠㅠ 거절당할수도있는건가요?

    2. subcomment icon

      네 아무래도 좀 까다로웠던 회사 같긴한데 아쉽긴하지만,, 일반 보험회사는 가입가능할듯 하지만 ㅋㅋ미련없이 아이 낳자마자 거절했던 회사에 어린이보험 들으려구요 ㅋㅋ참고로 신랑이 보험회사다니는데 보험드는거 싫어해요 ㅋㅋ

    3. subcomment icon

      아?정말요? 엄마가되는길은 정말 공부할게 많은것같아요ㅠㅠ

User profile Image
User profile Image
User profile Image
User profile Image
User profile Image

2022년 11월 베동 베동 전체글

함께 많이 본 베동글

Baby Image

베이비빌리 앱 다운로드받고 다른 엄빠들이 작성한 다양한 고민&꿀팁글을 구경해보세요

주식회사 빌리지베이비

대표이사 이정윤

통신판매업신고번호

|

사업자등록번호 581-88-01277

|

서울특별시 영등포구 의사당대로 83, 오투타워 4층

|

|

Language

Copyright Baby Billy. All rights reserved.

다들 태아보험가입하셨나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