저도...오랜만에 디카페인이 아닌 아메리카노 한잔하며 일했습니당 ㅋㅋㅋ 행복햇으먄 되겟죠?ㅎㅎ
2022년 11월 베동
/ 자유주제
징검다리연휴날에 출근!
출근하신분 계신가요?! 전 소소한 일탈로 점심먹고 아아 한잔했어요 매일 디카페인 마시다가 오랜만에 카페인 한잔 하니 너무 좋네요 작은걸로 기뻐하는 ,,,ㅋㅋㅋㅋ
댓글
2

그럼여 ㅎㅎㅎㅎ ~~~ 엄마의 행복은 곧 아기의 행복
2022년 11월 베동 베동 전체글
함께 많이 본 베동글

베이비빌리 앱 다운로드받고 다른 엄빠들이 작성한 다양한 고민&꿀팁글을 구경해보세요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