저도 이제17주차인데.빨리느끼고싶네요ㅋ 아직은 제가 둔한건지ㅜ 잘 모르겠어요
2022년 10월 베동
/ 자유주제
17주차 태동이 느껴져요
초산이라 한 20주쯤 느껴지려나 하고 있었는데 갑자기 17주차 0일이 되는 새벽부터 태동이 느껴졌어요!!! ㅎㅎ 그 동안 초음파 볼 때마다 1초도 쉬지 않고 폭풍 발차기를 하던 딸랑구인데 그래서 태동이 빨리 느껴졌나봐요ㅋㅋㅋ 너무 신기해서 1시간 동안 손을 대고 가만히 아기가 꼬물거리는 걸 느꼈어요.. 신기하기도 하고, 내 몸속에 진짜 생명이 있구나 하는 생각도 들고.. 동시에 태어나 처음 느껴보는 이 느낌이 낯설고 움직임이 신경쓰이기도 하고...? 미묘한 감정이 드네요. 그치만 분명한 것은 벌써 사랑에 빠진 것 같아요.😍
댓글
18

우뚝맘님 저 17주차 0일차 한번 느끼고 다시 안느껴져요 ㅋㅋㅋㅋ 운이 좋았나봐요 17주에 느끼는거 상당히 빠른거에요! 우리 천천히 기다려봐요❤️
부러워요 저도 어서 느끼고 싶어서 밤마다 손을 얹는데 긴가민가 ㅎㅎ혹시 날씬하세요? 제 뱃살이 장애물인가 싶어 궁금해요 ㅋㅋ

임신전에 뱃살이 따로 없기는(?) 했어요ㅋㅋㅋ 아기가 활발하게 노는 때에 잘 맞춰서 손대시면 곧 느끼실거에요~~ :)
저는 아직인데 얼른 느껴보고 싶어요☺ 진짜 내 배에 아기가 있구나 매일 신기하면서도 감사하더라고요!

히히 연두님도 곧 느끼실거에요 :) 너무 신기해요
저도 16주 중반부터 느꼈어요~공깃방울 올라오는 뽀글뽀글한 느낌 있는데 태동이겠죠?!ㅎ

그렇다고 하더라구요ㅋㅋ 저는 뽀글뽀글하는 느낌은 아니고 꿀렁거리면서 자세 바꾸는 듯한 느낌이었어요 ㅋㅋ
저도 18주차인데 배에서 느낌이 나서 신랑이랑 같이 태동을 확인했네용~~

저두 남편이랑 같이 느끼고 싶은데 서로 격리중이라ㅠㅠ 얼른 같이 느껴보고 싶네요 :)
2022년 10월 베동 베동 전체글
함께 많이 본 베동글

베이비빌리 앱 다운로드받고 다른 엄빠들이 작성한 다양한 고민&꿀팁글을 구경해보세요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