저도 위험군이라 검사해서 정상 나왔어요~ 넘 걱정하지말고 엄마가 애기를 믿자구요!!
2022년 10월 베동
/ 자유주제
2차기형아검사
오늘부로 16주차 딸랑구맘이에요 저번주에 병원에서 2차기형아검사 고위험군이 나왔다구 피검사나 양수검사 해보자하더라구요 1차때는 괜찮았는데 .. 다른건괜찮은데 다운이 고위험군이 나왓다구 수치도 1:445.. 이게 확률이라고 하더라구요.. 첫아이구 너무 걱정스러운 마음에 눈물부터 나더라구요 얼마나 울었던지 ㅜㅜㅜ 바로다음날 병원가서 피검사하고 왔는데 비용도 만만치않았지만 확실하게 하고싶어서 망설임없이 결제했네요 혹시 저같은 맘들도 많나요?? 결과가 10일 이상 걸린다는데 그때까지 아케 기다리죠ㅜㅜㅜ 아무걱정도 안하고 있었는데 갑자기 이런결과를 들어서 걱정되구 불안해요ㅜㅜ
댓글
19

정말 다행이에요~ 저도 좋은결과이겠죠? 믿고 기다려볼께요!
저도 어저께 검사하고왔어요 니프티요 1:45라 해서 1차때는 상상도 못했지만 정상일거라고 믿고 기다리고있어요!

저도 진짜 생각도못했는데 결과가 이래서 너무 놀랜마음에 눈물이 펑펑 ㅜㅜ 지금은 괜찮을거라 생각하고 믿고 기다리고있습니다
저는 1:130 나왔는데, 고민하다 니프티검사 받고 왔어요 원래 안받으려했는데요,, 걱정이되고 울기도하고 악몽도 꾸고,, 이래저래 힘이 들어서 큰돈 내고 그냥 받았네요 결과는 정상이겠죠!? 그렇게 믿고 기다립니다

저도 찾아보고 고민하다가 하고왓어요 저희가 너무 걱정하면 아이도 스트레스 받을수 있으니깐 맘편히 결과 기다려보아요~~

네!! 정상나올겁니다^^ 우리아기들
1:445가 고위험일리가 없는데요. 다시 확인해 보셔야 할 듯요. 1:270을 기준으로 그것보다 아래면 고위험이거든요. 전 참고로 1:39였답니다. 양수검사 바로 받았구요.

엇? 제가 잘못알고잇을까요... 다시한번확인해봐야겠어요!
저는 1:200 이라고 고위험이라고했는데도 검사 안했어요;; 다들 비싸게해도 정상이라고하더라구요..아무래도 나이때문이나 그날 컨디션때문일수있어서.. 무튼 다들 정상이라고 하니 ! 너무 걱정안하셔도 될거같아요^^

혹시나하는마음에 걱정이되서 저는 하고왓네요ㅜㅜ 넵 너무 신경안쓰고 편히 기다리고 잇을려구용
2022년 10월 베동 베동 전체글
함께 많이 본 베동글

베이비빌리 앱 다운로드받고 다른 엄빠들이 작성한 다양한 고민&꿀팁글을 구경해보세요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