저도 막생 1/17이고, 금욜날 병원가요 나름대로 엄청 참았다가 가는건데 아기집 안보이면 섭섭할거같아용 🥹🥹
2024년 10월 베동
/ 자유주제
막생 1/17인데 아기집 보일까요?

막생 1/17인데 너무 일찍 알고 지난주에 병원을 갔어서 아기집을 못봤어요 ㅠㅠ ㅎㅎㅎ 파이널체크 이 정도로 1번이 흐릿하게 보이면 아기집 보일까요..? 이번주 금욜에 병원 예약해뒀는데 얼른 보고 싶네요 ㅠㅠㅠ 처음이라 너무 떨리고 시간이 안가네요..!!
댓글
12

아 그니까요..ㅎㅎㅎ 이 기다림이 너무 길게 느껴져요🥹..!!! 아기집 그 날 보였으면 좋겠네용!!

원래 7주까지 기다렸다가 심소까지 다 듣고오는게 목표였는데.. 그냥 금욜날 가려구요 ㅎㅎ금욜날 예쁜 아기집 보고옵시당!!🩷

네🥰ㅎㅎㅎ 화이팅이요!!
저 첨에 딱 그정도일때 갓는데 아기집 추정되는거 보고 애기집크기로4주정도라하셧구요 그후 일주일 지나서 난황 아기 심장소리 다들엇어요 ㅎ 저도아직 마음컨트럴어렵지만 엄마가 마음관리 잘해야해요 편하게! 화이팅하세요!

ㅎㅎㅎ 네🥹🤍 감사해요 편하게!!!

탈퇴한 유저
저도 이쯤 아기집이랑 난황 봤어요! ㅎㅎ

와 난황까지.. ㅎㅎㅎ 아 그럼 좋겠네요 ㅎㅎㅎ
저 저번주에 아기집 보고 파이널체크 하기 시작했는데 첨에 했을때 저거보다 연했어여!!!!

오 그래요!! 다행이네요 ㅠㅠ ㅎㅎㅎ 혹시 배도 막 아프고 그러신가여..?

네 ㅎㅎ 아파요

다 겪는 게 맞나보네요 ㅎㅎㅎ 안심해봅니다..☺️
2024년 10월 베동 베동 전체글
함께 많이 본 베동글

베이비빌리 앱 다운로드받고 다른 엄빠들이 작성한 다양한 고민&꿀팁글을 구경해보세요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