저는 15주부터 느껴써요오 ㅎㅎ 태동인지 몰랏는데 병원가서 진료볼 때 물방울이 토토토톡 터지는 느낌이 낫다 말씀 드렸더니 그거 태동이에요 라고 말씀해쥬셔서 그때부터 느끼고 있어욧 너무 신기해용 ❣️
2022년 10월 베동
/ 자유주제
17주2일 태동
오늘 17주2일인데 애기 태동은 언제부터 느낄 수 있을까용 ?
댓글
6
오 저도 오늘 17주 2일인데 저 좀 전에 느꼈어요!!!!!! 너무 신기해서 기록도 해놓구 ㅠㅠ 오른쪽 배에서 물고기가 안에 사는 느낌으로 3번, 2번 나눠서 때리더라구요 ㅎㅎ
18주 되자마자 매일매일 느껴요 ㅋ 지금도 움직이네요 ㅋㅋ ㅠ 곧 느끼실꺼에용 감동 😢

첫애기라 저두 태동 많이 기다려지네용 ㅠㅠ
빠르면 16주부터 많으 느끼시던데용?! 보통은 20주이후 부터래요ㅎㅎ 병원에서도 20주 이후부터 태동느낄꺼라 하시더라구용

감사합니당 😃
2022년 10월 베동 베동 전체글
함께 많이 본 베동글

베이비빌리 앱 다운로드받고 다른 엄빠들이 작성한 다양한 고민&꿀팁글을 구경해보세요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