어머 저랑 태명이 같네요 ㅎㅎㅎ저는 아들이에요
2022년 10월 베동
/ 자유주제
하트모양으로 성별확정!!!ㅋㅋ

딸맘 확정이네요!!! 다리사이 하트모양 넘 정확해서 깜짝 놀랐어여ㅋㅋㅋㅋ 이제 큰거 하나 지나갔으니 또 며칠뒤 2차 기형아 검사 결과도 잘 나오기를 기도하고있어요- 제 몸이 아가를 잘 지켜줄거라고 믿으려구요ㅎ 또 우리 별똥이가 강하다는것도 믿어줄거예요! 우리 별똥이도, 베동님들 아가들도 모두모두 건강하게 만날 수 있기를!!!!
댓글
8
저는 버섯이었어요ㅋㅋㅋㅋ 축하드려요!
ㅇ딸은 하트 인가요?

앗 보통 저렇게 적나라 하게 보이진 않고 딸들은 민둥~ 하게 보이는데 대음순이 너무 잘 찍혀서 올려본거예요ㅎㅎ!!
아우😆😆하트모양 너무너무 귀여워용 ㅋㅋ🥹🥹🧡🧡축하드려요 🥰🥰🥰🥰🥰

후아 감사해요~!! 모양이 아주ㅋㅋㅋ적나라해서 귀여워욬ㅋㅋㅋ
오 진짜 하트가 딱보이네요 ㅎㅎ딸맘축하해요!! 별똥이는 정말 예쁘고 건강하게 태어날거에요!!ㅎㅎ

히 감사합니다!!! ㅎㅎ 샤넬맘님도 아가와 건강하게!!!
2022년 10월 베동 베동 전체글
함께 많이 본 베동글

베이비빌리 앱 다운로드받고 다른 엄빠들이 작성한 다양한 고민&꿀팁글을 구경해보세요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