저도아파요 가슴도단단하고 아프고 첫째때도 이랫나 기억이안나는데 곧 가슴살도 터질것같은 느낌에 불안해요
2022년 10월 베동
/ 자유주제
가슴아픈 분??
저는16주차구요ㅠㅠ 왼쪽으로 누워자는게 좋대서ㅠㅠ 한동안 왼쪽으로 많이 잤었는데ㅜㅜ 며칠전부터 그렇게 누워있음 가슴이 너무 아프더라구요.. 쥐어서 약하게 주물주물해주면 좀 괜찮고ㅠㅠ 근데 이제는 가만히 있어도 가슴에 통증이 있는데(왼쪽만 아파요ㅠㅠ) 다른분들은 가슴통증 없으세요? 가슴마사지를 하면 괜찮을까요.. 아는거도 없어서 그냥 조금씩 쥬물주물밖에 못하겠어요ㅠㅠ
댓글
5
일어나면 배가 하늘을 보고있어요ㅠㅋㅋ 똑바로 누워자고싶어요ㅠㅠ

탈퇴한 유저
저는 왼쪽 오른쪽 똑바로 편한대로 바꿔가며 자요 한쪽으로만 자면 당연히 어깨 허리 목 아플듯해요...

옆으로 자는게 습관이긴 한데 계속 한쪽으로 자진않고 물론 정자세나ㅠㅠ 오른쪽으로도 자요. 물론 ㅋㅋㅋㅋ한쪽으로만 자면 배기니까요ㅠㅠ 근데 가슴이 찌릿찌릿 아팠던 적은 없어서요ㅠㅠ


탈퇴한 유저
저도 그럴땐 자다가도 손으로 둥글게둥글게 몇번해줬어요~
2022년 10월 베동 베동 전체글
함께 많이 본 베동글

베이비빌리 앱 다운로드받고 다른 엄빠들이 작성한 다양한 고민&꿀팁글을 구경해보세요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