저도 혼자 다녀요! 클래스가면 거의 다 혼자 오세요~한번 도전해 보세요🤗
2022년 10월 베동
/ 자유주제
기분변화로인한 우울함
이제 18주가 넘어서 19..20주 절반을 향해가는중이네요..! 물론, 전에도 있었지만 요즘들어 기분변화가 심각한 수준이라 걱정이되요. 좋을텐 엄청 하이텐션이다가도... 먼가하나 기분이 안좋아지면 온몸에 힘이빠지고 기력도없고 무기력해지기만 하더라구요 ㅠㅠ 다들 이런기분 느끼실때 있으신가요...! 어떻게 대처하는지 궁금하네요
댓글
7
저는 17주차고 어제 밤도 우울해서 울며 잠들뻔했네요ㅎㅎ 이유도 없이 우울해지고 무기력해지고 호르몬 변화라곤 하지만 저도 낯선 제 모습에 남편한테 미안한적도 여러번이구요😅 그렇지만 어쩌겠어요 엄마가 되는길이 쉽지 않을걸ㅎㅎ 저는 결혼 준비로 퇴사하고 임신을해서 입덧때는 쉬는게 좋았는데 언제부턴가 무기력과 공허함에 시달렸어요 일도 하고싶고 사람도 만나고 싶고 그러더라구요 그래서 일은 못하니까 공방이나 클래스 수업듣고 뭔가 하기 시작했어요 주 1회 쿠킹 클래스가서 요리하고 도예공방가서 도자기 빚고 운동도 꾸준히하고 그러다보니 피곤해서 무기력은 자연스레 사라지고😅 기분은 아직 오락가락하지만 호르몬에 의한걸 알기에 연연하지않고 그냥 넘깁니다 상대방에게 짜증 부리거나 투정 부렸을땐 꼭 사과하고 넘어가요 나도 잘 모르겠다고 미안하다고 그래서 그런지 주변 사람들도 임심하면 그럴 수 있다고 이해해주며 잘 챙겨주더라구요 먹고 싶은것도 그냥 다 먹고 하고싶은것도 무리 안되는 선에서 다하고 지내요 그러다보니 기분 변화에 크게 스트레스 받지 않게되더라구요 호떡맘님도 너무 연연하지 마시고 마음 편히 그냥 하고싶은것도 다 하고 기분전환 할수있는 일도 해보시며 이 시기를 넘기시기 바래요🙏

쿠킹클래스 그런거 너무 하고싶은데, 혼자서 안해봐서 ㅋㅋㅋㅋㅋ 주수맞는 산모친구잇음 좋을텐데 혼자라 넘외롭네용
하루에도 열두번이죠~! ㅎㅎ 당연한거고 이또한 아가를 지키기 위해 예민하게 감각들이 살아움직이는거니까 몸이 정상작동 하고있구나! 생각하고 우울한 기분에 빠지지 않도록 노력하지도 일부러 즐거우려고도 하지 않고 있어요~!

기분변화폭이 크다보니까 두통도 심하게오는거같네요ㅠㅠ 예민한엄마라 미안하기두하구.. 저도 노력해봐야겟네요


탈퇴한 유저
제가 그래요 ㅠㅠ원래는 기복만 크다가 갑자기 요근래 머리가 띵~~~해요….저는 웬만하면…쉬는날만 생각하면서 지내요….주말에 뭐하지?!! 이생각하면서 쫌 자제할려고 합니당 ㅠㅠ

주말에 모하지는 저도그런거같아요! 주변영향도 심하게받는거같기도하구요..😔 ㅠㅠ 네네 주말마다 힐링하면좋은데 전 평일갭이 크게나면 더우울한느낌 들더라구요?ㅠ
2022년 10월 베동 베동 전체글
함께 많이 본 베동글

베이비빌리 앱 다운로드받고 다른 엄빠들이 작성한 다양한 고민&꿀팁글을 구경해보세요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