세컨스킨이용! 매장가셔서 직접 보시고 사는갈 추천해용! 전 배쪼이는 느낌이 초기부터 들어서 일찍부터 임산부 속옷에 펑퍼짐한 원피스도 입기 시작했어용! 원피스 입으실때 속바지 하나 더입는거도 불편하더라구용ㅋㅋ 그래서 세컨스킨에 사각팬틴데 앞쪽 와이존 가려주는 팬티있어요 그거도 하나 사는거 추천해용!
2022년 10월 베동
/ 자유주제
다들 속옷 어디 브랜드 입으시나요???
안녕하세요 이제 내일이면 15주차에 진입하게 돼요 ㅎㅎ 이제 아랫배도 조금씩 불러오는게 느끼는데 팬티도 팬티지만 기존에 입고있던 브라가 너무 답답해서 속옷세트를 알아보구있는데 브랜드도많고 한 브랜드에 종류도 많더라구요 ㅠㅠ 누가 링크 딱 보내서 이거 사 ! 하고 결제만 하고 싶은 심정이네용… 혹시 다들 어디 속옷세트 입으시나요?!?
댓글
10
전 마더피아추천드려요, 너무 초기부터 입어서인지 초기엔 불편했는데, 지금 가슴을 너무 잘 잡아줘요! 와이어괜찮으시면 제발 와이어 브라로 구입하셔요, 저도 노와이어파여서 와이어구입 후 갑갑했는데, 12주 이후부터 커진 가슴을 너무 잘잡아줘서 편해요 산모용팬티도 너무너무편해요(다른곳에서 선물받은팬티와 비교했을때 소재가 달라요) 혹시 사시는지역에 매장있다면 꼭 피팅하고 구입하셔요
전 뉴니끄 수유브라(모달, 텐셀) 큰 사이즈 사서 편하게 입고있어요! 빨래할때마다 패드가 빠지긴하는데,, 그래도 입을땐 편해요ㅋㅋㅋ
크로커다일 감탄브라여! 평소사쥬보다 큰걸로 사서 넉넉히 입으면 괜찮아요
전 세컨스킨 매장가서 여러가지 입어보구 샀어요 ~사람마다 편하다고 느끼는게 다르다고 입어보라더라구요 ㅋㅋ

제가 사는 지역에 세컨스킨 매장이 없어서용 흑 ㅜㅜ 모달로 사봐야겠어요 감사합니다 ㅎㅎ
2022년 10월 베동 베동 전체글
함께 많이 본 베동글

베이비빌리 앱 다운로드받고 다른 엄빠들이 작성한 다양한 고민&꿀팁글을 구경해보세요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