Baby Image

베이비빌리 앱에서 더 많은 베동글을 볼 수 있어요!

2022년 10월 베동

/ 자유주제

다들 속옷 어디 브랜드 입으시나요???

안녕하세요 이제 내일이면 15주차에 진입하게 돼요 ㅎㅎ 이제 아랫배도 조금씩 불러오는게 느끼는데 팬티도 팬티지만 기존에 입고있던 브라가 너무 답답해서 속옷세트를 알아보구있는데 브랜드도많고 한 브랜드에 종류도 많더라구요 ㅠㅠ 누가 링크 딱 보내서 이거 사 ! 하고 결제만 하고 싶은 심정이네용… 혹시 다들 어디 속옷세트 입으시나요?!?

댓글

10

  1. 세컨스킨이용! 매장가셔서 직접 보시고 사는갈 추천해용! 전 배쪼이는 느낌이 초기부터 들어서 일찍부터 임산부 속옷에 펑퍼짐한 원피스도 입기 시작했어용! 원피스 입으실때 속바지 하나 더입는거도 불편하더라구용ㅋㅋ 그래서 세컨스킨에 사각팬틴데 앞쪽 와이존 가려주는 팬티있어요 그거도 하나 사는거 추천해용!

  2. 전 마더피아추천드려요, 너무 초기부터 입어서인지 초기엔 불편했는데, 지금 가슴을 너무 잘 잡아줘요! 와이어괜찮으시면 제발 와이어 브라로 구입하셔요, 저도 노와이어파여서 와이어구입 후 갑갑했는데, 12주 이후부터 커진 가슴을 너무 잘잡아줘서 편해요 산모용팬티도 너무너무편해요(다른곳에서 선물받은팬티와 비교했을때 소재가 달라요) 혹시 사시는지역에 매장있다면 꼭 피팅하고 구입하셔요

  3. 전 뉴니끄 수유브라(모달, 텐셀) 큰 사이즈 사서 편하게 입고있어요! 빨래할때마다 패드가 빠지긴하는데,, 그래도 입을땐 편해요ㅋㅋㅋ

  4. 크로커다일 감탄브라여! 평소사쥬보다 큰걸로 사서 넉넉히 입으면 괜찮아요

  5. 전 세컨스킨 매장가서 여러가지 입어보구 샀어요 ~사람마다 편하다고 느끼는게 다르다고 입어보라더라구요 ㅋㅋ

    1. subcomment icon

      제가 사는 지역에 세컨스킨 매장이 없어서용 흑 ㅜㅜ 모달로 사봐야겠어요 감사합니다 ㅎㅎ

User profile Image
User profile Image
User profile Image
User profile Image
User profile Image

2022년 10월 베동 베동 전체글

함께 많이 본 베동글

Baby Image

베이비빌리 앱 다운로드받고 다른 엄빠들이 작성한 다양한 고민&꿀팁글을 구경해보세요

주식회사 빌리지베이비

대표이사 이정윤

통신판매업신고번호

|

사업자등록번호 581-88-01277

|

서울특별시 영등포구 의사당대로 83, 오투타워 4층

|

|

Language

Copyright Baby Billy. All rights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