전 상관 없는데 초기부터 아들느낌이뽝왔었거든요 ㅋㅋㅋ 확실히 양가에서는 아들을 좋아하시긴하는데 전 딸도 하나 있으면 좋을것 같아요!
2022년 10월 베동
/ 자유주제
다들 원하는 성별 ㅎㅎ
내일이면 15주차이고..아직 성별은 모르지만 개인적으로 바라는 성별은 🍑이긴 해요 ㅎㅎ 정황상 🌶같아서 이미 맘 내려놓았지만 ㅋㅋ 다들 원하시는 성별은 🍑이신가요? 🌶이신가요? 친정엄마한테 나는 🍑를 낳아야 둘째 때 마음 편할거 같다고 하니.. 세대가 많이 바뀌긴 했다고.. 본인때는 🌶를 낳아둬야 마음이 편했다고 하시네요 ㅎㅎ 다을 원하는 성별은 어떤 성별이신가여?? 그냥 궁금해졌어요 ㅎㅎ
댓글
31

전 양가는 아무성별이나 괜찮다~지만..제가 아니라 ㅠㅠ ㅎㅎ...
아들이랬더니 시어머니께서 둘째는 딸이 즣겠대요ㅋㅋㅋ 시대가 많이 변했어요ㅋㅋ

어머...시어머니께서 그러셨다니...ㅎㅎ 많이 변하긴 변했네유ㅎㅎ
저랑 신랑둘다 딸을원했는데 저번주에 병원가서 보니 딸이예용ㅎㅎ

어머 너무 잘되었네요 ㅎㅎ 부럽습니다 딸맘 ㅎㅎ
저는 남편이 아들을 너무 원했고 왠지 모르게 아들일거 같고 아들이여야만 했고 아들인줄 알았는데 딸이였어요 ㅋㅋ 5분 정도 살짝 실망하고 딸이라서 지금은 너무 좋네용

오히려 저는 딸인게 부럽네요 ㅠㅠ저는 아들 같아서..ㅎㅎ 딸이랑 같이 여행가고, 인형놀이하고 그런거 하고 싶었거든요 ㅎㅎ
저도 딸을 좀 더 원했는데 딸이네요! 아들이든 딸이든 건강하게 태어나는게 최고인거 같아요~ 원하시는 성별이길 바랄게요^^

이미 아닐거 같아서 ㅎㅎ 마음 많이 내려놨어요 ㅎㅎ
2022년 10월 베동 베동 전체글
함께 많이 본 베동글

베이비빌리 앱 다운로드받고 다른 엄빠들이 작성한 다양한 고민&꿀팁글을 구경해보세요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