저도 1:35 고령인데 전 초음파에서 목투명대 등 이상없는 거 확인하고 니프티검사 등 안한다고 딱 잘라말했어요. 첫째때도 같은 상황이었고 정상아이 잘 낳아 똑똑하게 지금 잘 크고 있어요. 아이를 믿고 기도하며 그냥 딱 마음 정하니 편하고 좋아요. 전화는 3번 정도 왔는데 큰일 날 것처럼 말하던데 흔들리지 마세요. 반은 상술이라 생각해요~ 울지 마요~ 아가도 슬퍼해요!
2022년 10월 베동
/ 자유주제
어제 2차 기형아 결과에서 고위험군이 나왔어요
다운증후군이 1:180으로 고위험군이라구 의뢰서 써줄테니 큰병원으로 가라고..나이도 만 30세이구 당연히 괜찮겟지하는 맘으로 어제 결과 들으러 갓는데 정말 너무 놀랐네요..ㅠㅠ 그래서 바로 대학병원 월요일에 예약햇어요..울다가 인터넷 검색하다가 괜찮을거라는 글 보고 애기느끼니깐 울지말자 하다가도 또 울고 이렇게 긴 주말은 태어나 처음이네요..
댓글
14

감사합니다 더는 안울려구요!! 애기 믿고 기다릴거에요 !! 감사합니다!!
저희도 1:170 나와서 급하게 니프티검사했어요.. 양수검사는 도저히 못하겠더라구요ㅠ 그래도 빌리에 계신 선배님들이 다 괜찮다 정상이라는 결과 받고 문제 없었다는 글 보고 힘내고 있어요!! 우리 같이 힘내요

저두 그런글들 보고 힘내고 잇어요ㅠㅠㅠ 같이 힘내요 어흥맘님!!!
저도 만30세인데 다운증후군 고위험군나와서 얼마나 울었는지 몰라요ㅠㅠ 우는동안 또 애기가 느낄까 미안해서 또 울고요.. 저도 1:180이였어요 주변에는 다 기형아검사 통과하고, 나이도 고령이아니라 신경도 안쓰고 있었는데.. 바로 담날가서 니프티검사하고 결과기다리고있어요.. 하루하루가 피말리고 걱정되지만, 뱃속에 아이믿고 맘을 편히 가지려고 노력중이에요ㅠ 우리모두 아무일 없을거에요!

소복이도 괜찮을거에요! 저두 낼 니프티 받구 하루하루 걱정하면서 보내겟지만 저희 둘다 정상으로 나올거라 믿어요 같이 힘내요ㅠㅠㅠ
저두 저번주에 다운증후군 1:11나와서 월요일에 바로 큰 병원갔다왔어요ㅠㅠ 지금까지 초음파에서 이상없었고 원장님이 월요일 초음파에서도 아가 쑥쑥자라고 다운증후군 특유의 이상한부분이 안보이니 니프티검사하고 마음 편히 기다리라고 해주셔서 마음 굳게 잡고 있습니다! 막상 니프티나 양수검사하면 95-97%는 정상이라고 나온다하니 콩이맘도 아가 믿어주세요😁😁

저두 정상이라구 잘크그 있다고 햇는데ㅠㅠ 같이 힘내요!! 감사합니다
저는 1차에서 다운고위험 나왔었구요, 니프티했는데 거기선 다운은 괜찮은데 뜬금없이 에드워드 보더라인 나왔었어요.. 담당선생님과 의논 후 따로 양수검사는 하지 않았지만, 내일이 19주인데 아기 잘 크고 있고 선생님께서도 이상 없을거라 하셔서 정밀때 좀 더 자세히 보기로 했습니다. 저도 거의 한달을 울고 지냈지만.. 아기는 생각보다 강하다고 하잖아요.^^ 엄마의 감정을 고스란히 우리 아가들이 느끼고 있을텐데, 마음 단단히 먹고 아가를 믿고 기다려보아요.

진짜 맘고생 하셨겠어요 저는 고작 이틀도 이렇게 길게 느껴지는데 한달을..ㅠㅠ 좋은말씀 감사합니다
2022년 10월 베동 베동 전체글
함께 많이 본 베동글

베이비빌리 앱 다운로드받고 다른 엄빠들이 작성한 다양한 고민&꿀팁글을 구경해보세요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