Baby Image

베이비빌리 앱에서 더 많은 베동글을 볼 수 있어요!

2022년 10월 베동

/ 자유주제

16주5일 아들이에요

16주5일 아들이에요

16주 5일이고 제가 너무 딸원했는대 아들확률이 더높다고 하시네요 ㅠㅠㅠㅠㅠ 포기햇는대도 막상 들으니 너무 서운해서요ㅜ 백화점가면 여자애기옷보고 너무 좋아했거든요ㅠㅠ아들은 이쁜옷이 그닥없고ㅜㅜ꾸미는맛애 로망이있엇는대 ㅠㅠ 아들있는 친언니도 아들이면 키우기 편하고 든든하다는대 아직 와닿진않아요 아들한텐 미안하지만 아직그래도 서운함은 안가시네요...ㅠ

댓글

13

  1. 저두 엄청 비관적인 몇일을 보냈는데.. 요즘 인스타에서 아덜래미 옷 짱귀엽게 입히시는분들이 공구도 하시더라구요 저는 비니에 트레이닝숏팬츠 입히고 반팔이나 맨투맨 니삭스신겨서 훈훈오빠미나게 입히려고요! 크크

    1. subcomment icon

      저도 몇일 갈꺼같아요 ㅜ 그래도 점점 추스리고 쇼핑몰 뒤지고있어요ㅠㅋㅋ그래 아들도 꾸밀수있어!하곤ㅋㅋㅋㅋㅋㅋ

  2. 저도 딸을 간절히 원하는 쪽인데..아들 같아서..아예 마음 비우고 있어요..그냥 아들옷 보고 있어요 ㅠ

    1. subcomment icon

      저도..지금 그래..아들..하고 옷보는대 확실히 여자애옷이 이쁘고 그쪽으로 눈돌아가고 ㅠㅠ 흑흑 어쩔수없네요ㅜㅜ

  3. 저도 3일 멘붕왔었어요...계속 쌤께 있다가 사라지는 경우는 없냐고 여쭤보고...외동 확정지었다가 둘째를 시도해봐야하나 생각까지ㅋㅋㅋㅋ 아들이 아기자기 꾸미는 맛은 없지만 편하게 키우기 좋다고들 하셔서 열심히 합리화 하는 중이에요....

    1. subcomment icon

      맞아요...애기한텐 미안하지만 저도 애써 합리화중이에요...둘째낳으려했는대 첫째가 딸이면 둘째는 맘편히 낳으려했드만 ㅠㅠ 둘째도 아들일까봐 ㅠㅜ

    2. subcomment icon

      맞아요ㅠㅠ도저히 아들둘은..생각만 해도 싫네요ㅠㅠ

  4. 저랑 정말똑같아여..저도 옷보러가면 예쁜옷만 보이고 머리예쁘게 묶어주고 싶은 로망이 있었는데.. 아들확정이래여 ㅋㅋㅋㅋ 주변에선 아들은 키우기 편하다는 말 진짜 많이해요 많이 서운하시겠지만 그래도 낳고나면 다들 예뻐죽는데요 ~~

    1. subcomment icon

      마자요ㅜㅜ 저번에 자RA매장가서 여자애기옷 봤는대 너무 이쁜거애요ㅋㅋㅋ그래서 아꼭사줘야지 했는대 아들ㅋㅋ서운한거 정리하고 아들낳아도이쁘게꾸며주고 이뻐해줘야겟어요ㅜㅜ

  5. 붕ㅇ... 너무 귀여워요 ㅠ 저는 아들 원하는데 딸이에요 성별은 신의 영역이네요 ㅠㅠ

    1. subcomment icon

      저는 딸이고 남편은 아들인데 ㅠ 뭔가 첨부터 아들같았긴했어요ㅠ꿈꿀때마다 딸낳는꿈꿔가지고 더그런거같아요ㅜㅜ

User profile Image
User profile Image
User profile Image
User profile Image
User profile Image

2022년 10월 베동 베동 전체글

함께 많이 본 베동글

Baby Image

베이비빌리 앱 다운로드받고 다른 엄빠들이 작성한 다양한 고민&꿀팁글을 구경해보세요

주식회사 빌리지베이비

대표이사 이정윤

통신판매업신고번호

|

사업자등록번호 581-88-01277

|

서울특별시 영등포구 의사당대로 83, 오투타워 4층

|

|

Language

Copyright Baby Billy. All rights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