과일 들고찍는거 좋네요~ㅎㅎ 저도 해봐야겠어요
2022년 10월 베동
/ 자유주제
15주4일차! 첫 주수 사진 찍었어요~

미루고 미루다 16주 되기전에 얼른 찍어야지하고! 15주 주수 사진 찍었네요~~ 15주 사과만한 아가 🍎 다음주에 성별 보러 가는데 너무 떨리네요! 모두 건강한 주말 보내세요^^
댓글
8

넹!! 해보세요오^^ 만삭까지 쭉 모아두면 추억일거같아요^^
저랑 주수가 같으시네요 ㅎ 반가워요 ~~ 저는 둘째라...주수 사진은 부끄러버서 ㅎㅎ 사진 너무 좋아요~~~

반가워요^^ 둘찌도 올려주세요오!! 놀러갈게요🧡
어무나... 너무나 다소곳하세용 ㅋㅋ 저도 주수 사진 컨셉잡고 옷 사다가 20주때나 찍을듯용 ㅠ 주수 마다 과일들고 이쁘게 찍어서 보여주세용 기대할게요 ㅋㅋㅋㅋ 😆

히히 감사합니당♥️ 20주때 찍으면 올려주세요옹 ^^
사과들고 찍으신거 넘 귀여우세요 ㅎㅎ

감사해용^^ 주마다 다르더라구요~ ㅋㅋ 20주엔 그에맞는 과일 들고 찍으려구요! 히히
2022년 10월 베동 베동 전체글
함께 많이 본 베동글

베이비빌리 앱 다운로드받고 다른 엄빠들이 작성한 다양한 고민&꿀팁글을 구경해보세요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