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4살 이에용 동갑인거같은데 반가워용 !!☺️
2022년 10월 베동
/ 자유주제
20대 예비맘들 계시나요🥺
다른 임신 커뮤니티 가도 거의 30대분들이 많으시고.. 20대 예비맘들을 찾기 하늘의 별 따기인 것 같아서 혹시 20대 예비맘분들 계시다면 소통하고 싶어요😂
댓글
21

우와..! 동갑 처음 만나는 것 같아요!! 자주 소통하면 좋을 것 같아요☺️ 몇 주 되셨어요~?

저 18주 3일 됫어용 ㅎㅎ
저 27이여

호떡이 태명 너무 귀여워요!! ㅎㅎ 반가워용 호떡맘님☺️

호랑이처럼 떡하니 붙어잇으라 는 의미여서 호떡이에요
28이에요!! ㅎㅎ

혠님 반가워요! ㅎㅎ☺️
23살이에용!!

반가워요!🙌🏻 자주 소통해요!😉
26살이에욥 >.<

반가워요! ㅎㅎ 태명 너무 귀여워요!🥺 사탕이..🤍

화이트데이 때 처음 알게돼서 사탕이에요..>.< 반갑습니당 !
2022년 10월 베동 베동 전체글
함께 많이 본 베동글

베이비빌리 앱 다운로드받고 다른 엄빠들이 작성한 다양한 고민&꿀팁글을 구경해보세요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