Baby Image

베이비빌리 앱에서 더 많은 베동글을 볼 수 있어요!

2022년 10월 베동

/ 자유주제

18주 5일차 자궁이 내려오는 느낌...

제목 그대로 자궁이 내려오는 느낌 느껴보신분..? 그런느낌 없다가 새벽에 화장실 다녀오는데 아랫배가 묵직하면서 자궁이 내려오는 느낌?이 들며 뻐근하고 아프다가 누우니 다시 괜찮아지고.. 이렇게 두번 반복하더라구요ㅠ재채기나 코풀때도 평소보다 아랫배가 묵직하게 아프고.. 걱정돼서 맘카페에 검색해보니 무서운 글들만 보여서ㅠㅠ원래 이번주 목욜에 병원 진료였는데 예약 변경하고 오늘 방문하려구요ㅠ 병원에 상담해보니 조금이라도 평소랑 다른느낌이 들면 바로 병원으로 오라고 하시네요ㅠ 다른맘들도 이런느낌 느껴보신분 계신가요? 단순 자궁 콕콕이랑은 좀 달라요ㅠ ---------------------- 병원 다녀왔어요~~!! 원래 19주쯤 경부길이 확인하는데 오늘 온김에 보자하셔서 자궁초음파 봤고,4cm넘는다고 안심하라는 말 듣고왔어요😭 아기 주수대로 잘 크고있고 오늘도 역시나 다리사이로 존재감을 뽐내고 있는거 보고 웃고왔네요ㅎㅎ지금 시기때 자궁이 급 커지는 시기라 자궁이 내려오는 느낌이나 뻐근한느낌 들수 있는데 평소랑 느낌이 다르게 쎄하면 무조건 병원 오라고 하셨어요~~!!자궁 콕콕도 여쭤보고 왔는데 어쩌다 그런거면 하루이틀 안정 취하고 계속 그러면 병원 방문하라 하셨고,1분 또는 3분마다 계속 그러면 무조건 병원오라고 조기진통 신호일수 있다고 하셨어요~~걱정해주신분들 감사합니다😭 이제야 밥이 넘어가네요ㅎㅎ

댓글

7

  1. 저도 밑이 빠지는 느낌이 하루에 두세번씩 지속되는데 ㅜㅜ 주말에 산부인과 갔다오려다 시간이 안맞아서 못갔어요.. 그래두 햇살맘님도 건강히 크고 있다니까 안심하고 요번주말에 다녀와야겠네요!!

    1. subcomment icon

      병원 다녀오는게 제일인거 같아요ㅠ그전엔 온갖상상과 안좋은 생각을 많이 하게 돼서ㅠㅠ호야맘님도 분명 아무일 없으실거에용!!ㅎㅎ

  2. 저도 15주차에 그런느낌이 몇일들어서 병원갔더니 자궁경부길이랑 괜찮아서 한시름 놓았어요.. 저도 무력증올까봐 ㄷㅌㅈㅇㅂㅇ까지 예약했다 결국 괜찮다해서 취소했네요ㅠ 가서 검사해보시면 마음놓으실거예요!

    1. subcomment icon

      감사해요ㅠㅠㄷㅌㅈㅇㅂㅇ 얘기가 제일 많더라구요ㅠ맥수술이나 무력증이면 거기로 가라고ㅠㅠ 역시 조금이라도 이상이 생길땐 병원 바로 가는게 제일인거같아요ㅠ

  3. 저도 어제 그랬어요! 15주차구요. 어제 하루종일 그래서 병원에 전화했더니 파나돌먹어보라해서 먹고 (해외라 타이레놀말고 파나돌이에요) 일찍잣더니 오늘은 또 괜찮네요! 아기 괜찮을거에요! 이맘때쯤 자궁이 확 커진데요

    1. subcomment icon

      그럴까요?경부무력증 이런글들만 보다보니 너무 무섭더라구요ㅠㅠ몽도맘님 댓글보고 맘을 편히 갖고 가야겠어요ㅠㅠ감사합니다

    2. subcomment icon

      마음 편히가지고 다녀오세요!

2022년 10월 베동 베동 전체글

함께 많이 본 베동글

Baby Image

베이비빌리 앱 다운로드받고 다른 엄빠들이 작성한 다양한 고민&꿀팁글을 구경해보세요

주식회사 빌리지베이비

대표이사 이정윤

통신판매업신고번호

|

사업자등록번호 581-88-01277

|

서울특별시 영등포구 의사당대로 83, 오투타워 4층

|

|

Language

Copyright Baby Billy. All rights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