Baby Image

베이비빌리 앱에서 더 많은 베동글을 볼 수 있어요!

2024년 10월 베동

/ 자유주제

6주 6일차 갈색혈ㅠㅠ

아침에 깨서 화장실 갔는데 라이너에 갈색혈 조금 묻어있어요.. 라이너에 새로로 일자얇게요.. 다른분들 말도 아주 빨간 피에 배가 너무 아픈것이 아니면 괜찮다는데 초산모는 사소한거에도 마음이 철렁하네요ㅠㅠ 괜찮겠죠? 점심쯤엔 소변보고 닦을때 휴지에 아주 흐리게 선홍빛으로 조금 묻어나오더라구요.. 워낙 물탄듯(?) 흐렸고 두번째엔 이무것도 안묻어나올만큼 소량이긴했어요.. 지금 개인사정으로 외국에 한달정도 나와있어 급히 병원도 못가서.. 불안 초조하고 아가에게 괜히 미안해져요

댓글

8

  1. 저도 6주차때 갈색피가 묻어 나왔었어요 몇일동안이요 착상혈이 나오는거일수도 있고 아기가 집을 넓히면서 나오는거일수 있다더라구여 마음을 편히 가지시고 붉은피가 아니고 통증이 없으시다면 조금 기다려보세요ㅠㅠ 산모가 맘이 편해야해요 너무 걱정하지 마세요

  2. 괜찮으실꺼에여..걱정되고불안하시죵?ㅜ저는4주때 갈색혈나오다분홍색혈나오다 5주째 빨간피흘리구아직두 걱정되지만 병원에서 괜찮다하드라구요ㅎ

  3. 갈색혈 ㅠㅠ 신경쓰이시죠.. 저도 6주차 234일동안 3일동안 혈이묻어놔서 정말 걱정 많이해서병원갓는데 아기 잘 있더라구요! 아픈 통증과 혈양이 많으면 병원은 꼭 방문하셔야 해요! 그래도 너무 걱정말고 애기랑 좋은 생각 많이하세요!

    1. subcomment icon

      다들 초기에 이런일이 종종 있으신가봐요~! 댓글 감사해용!!

  4. 저는 오늘이 6주째입니다. 저도 어제 그래서 밤에 병원 다녀왔어요 불안해서 초음파하고 애기집 난황 보고 애기가 조그맣게 보인다는 이야기 듣고 왔어요 병원에서 누워서 안정 취하라고 하더라구요 님도 누워서 안정 취해보심이 어떨까 싶어요

    1. subcomment icon

      감사해요~! 정말 맘 편하게 있으려 해야겠어요~

  5. 피 비치시는데 당장 병원 못가시면 눕눕이 답이에요…. 아기 믿고 아기한테 건강하게 엄마 뱃속에 꼭 붙어서 무럭무럭 자라달라고 배 만지면서 얘기해주시고 다리를 베개 받치고 올려 두시거나 벽에 다리 올린 L자 자세 하시고 계셔요!!

    1. subcomment icon

      댓글 감사해용! 마침 친정에 와있어서 핑계김에 하루종일 눕눕해야겠어요~

2024년 10월 베동 베동 전체글

함께 많이 본 베동글

Baby Image

베이비빌리 앱 다운로드받고 다른 엄빠들이 작성한 다양한 고민&꿀팁글을 구경해보세요

주식회사 빌리지베이비

대표이사 이정윤

통신판매업신고번호

|

사업자등록번호 581-88-01277

|

서울특별시 영등포구 의사당대로 83, 오투타워 4층

|

|

Language

Copyright Baby Billy. All rights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