잉 ㅠㅠ 평상시 질유산균 꼭드세여ㅜㅠㅠ
2024년 10월 베동
/ 자유주제
균검사했는데 칸디다 ㅠ.ㅠ
어쩐지..좀 가렵더라고용ㅠㅠ 칸디다는 첨인데 태아한테는 영향 없다고 하니 다행입니다.. 질정만 넣고 왔어용 바르거나 먹는약은 임신해서 안주셨어용 내가 다 아플게 튼튼이는 아프면 안돼~ 2주 후 심장소리 들으러 가는데 얼른 듣고 싶네요!
댓글
14

그냥 유산균 먹고 있는데 질 유산균으로 따로 사는게 나을까요??

전 평상시 가려움도있고해서 질유산균으로 먹는데 변비도 효과좋아요 하루이틀에 한번은 꼭가네요 ! 임산부섭취된다해서 순한걸로 먹고잇어용

앗 혹시 드시고 계신 제품 알려주실 수 있으실까요?!🥹❤❤

질유산균은 락티끄로 먹고있아요 임신전부터 먹는데 효과있어서 계속 먹는중이구요! 애기 잘클때까지 우리 영양제 잘 먹고 잘키워요ㅠ!

정보 감사합니당!! 일반 유산균은 남편주고 따로 먹어봐야겠네요!같이 화이팅해요!!😍
몇주차세요??

4주 6일이요!👼🏻

탈퇴한 유저
전용 물티슈 닦으세요

넵!구매해볼게요!!

탈퇴한 유저
소독해달라하시죠, 임신중은 먹는약 처방안한데요 저도 2가지균이 나왔는데 아이에 안 좋은영양을 준다해서 갈때 마다 소독하고 질정제 처방받아서 쓰고 있어요 당분간 밑에 물세척 피해 주세요

넵 소독받고 왔어요 또 불편하면 내원하래요!넹ㅠㅠ여성청결제 쓰지말라고 하시더라고용
조금이라도 영향갈까 걱정이시죠 ㅠ 샤워후에 바싹 말려야된대용

아 그렇군요 ㅠ 내복도 입기도 했고 온수매트 틀고 좀 습하고 샤워하고 잘 말려야겠네요!! 감사합니다 ㅠㅠㅠ
2024년 10월 베동 베동 전체글
함께 많이 본 베동글

베이비빌리 앱 다운로드받고 다른 엄빠들이 작성한 다양한 고민&꿀팁글을 구경해보세요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