혹시 hcg 수치 마지막 얼마정도 셨나요...? 저는 처음엔 13이다가 지금 5000이상 나온대서....쌍둥이로 의심되서요 ㅠ ㅠ ㅠ
2024년 10월 베동
/ 자유주제
4주 5일차 초음파

4주 5일차(2/17)초음파 사진인데요! 의사선생님이 아기집이 두개로 보인다고 하셨는데.. 정확한건 이번주 금요일에 다시 보기로 했거든요! 혹시 4주차쯤 초음파로 쌍둥이 임신 확인하신 분 계신가요?
댓글
12

4주 5일차 1070, 5주 0일차 2700정도요..!
저요....저는 4주6일차?예상 아기집 두개라 하나는 확실한대 다른하나가 집크기가 똑같다며...너무 좌절하시니 달래는 말씀인지모르겟으나 아닐 확률이 더 높아보이나 집이두개예상한다 라고....저는 둘째임신이라 쌍둥이 원하지않아서 하나면 좋겠어요.......

아공 ㅜㅜ 그러시군요..... 저는 첫임신이고 걱정반 기대반이네요! 병원은 또 언제 가시나용!?

저는 다음주 월요일에 가려구요 저랑 아기집이 똑같은것같아요

흡 ㅜㅜ 저는 낼 모레 금요일이요!ㅎㅎ 병원 다녀와서 댓글 다시 달게요~!

넵넵!! 아무튼 단태아든 다태아든 축하드려요!!! 고생이야 하겟지만 아기크는모습에 엄마도아빠도 행복하기도하고 많이웃기도 울기도하잖아요! 청룡아기 방가웟어요!!

백말용띠님도 진심으로 축하드려요🤍 임신 기간동안 이슈없이 건강하게 잘 크길 바랄게요!! ㅎㅎ 반가웠습니다 :)

백말용띠님🤍 저 오늘 병원 다녀왔는데 아기집 하나예용! 아주 동그랗게 예쁘게 자리 잡았더라구요 ㅎㅎㅎ

아 부럽다고 해야할지 말아야할지 모르겠지만 저한테는 너무 부러운 이야기이네여!!! 저는 태명도 하나라고정햇어요 하나만 있어야하니까!!!!! 암튼 너무너무 축하드려요!

감사해요🤍🤍🤍 좋은 소식 있으실거예요!! 마음 편안하게 가지시구, 행복한 주말 보내셔요!!

감사합니다! 잠시나마 즐거운 대화였어요 건강하고 행복하게 잘 지내시길 진심으로 바라겠습니당😄
2024년 10월 베동 베동 전체글
함께 많이 본 베동글

베이비빌리 앱 다운로드받고 다른 엄빠들이 작성한 다양한 고민&꿀팁글을 구경해보세요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