와 애기집이 엄청 크고 넓어요!!!!!!!👍🏻👍🏻저도 담주 심장소리 들으러가는데 넘 긴장되네여 ㅠㅠㅠ
2024년 10월 베동
/ 자유주제
심장소리 들었어요😭😭

6주 4일차 되는 오늘 심장소리 처음으로 들었어요,,,, 127bpm으로 콩딱콩딱 뛰는 소리 들으니 너무 감동적이고😭😭 아가 양말도 선물로 주셨는데 이렇게 작고 소중할수가..! 저번주 피비침때문에 걱정했는데 아가 건강하니 피고임 신경도 쓰지말라구 염색체 이상만 아니라면 95프로 안정기라고 말씀해주셔서 안심하고 왔어요🥹 다들 행복한 하루되세요!!
댓글
7

우렁찬 소리 들려줄거에용!! 기다리는게 젤 힘들지만 설레는 맘으로 기다려보셔용🥰
저희도 6주2일차 방금 심소 듣고왔숩니당 !!! 기분이 묘하더라구요 두개에 심장이라 와이프를 박지성이라 부르기로했습니당


탈퇴한 유저
ㅋㅋㅋㅋ

ㅋㅋㅋㅋㅋㅋ 저도 오늘 내안에 두개의 심장이라니! 했는데 박지성은 생각도 못했네욬ㅋㅋㅋㅋㅋㅋ🤣
축하드려요. 걱정의 늪에서 탈출하셨네요~~^^

ㅎㅎㅎ 감사합니당 다음 스텝이 남았겠지만 뭔가 마음이 편안해졌어용🥹
2024년 10월 베동 베동 전체글
함께 많이 본 베동글

베이비빌리 앱 다운로드받고 다른 엄빠들이 작성한 다양한 고민&꿀팁글을 구경해보세요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