담당선생님이 조금은 괜찮다규랴서 저도 조금은 마셔요 ㅎㅎ
2024년 10월 베동
/ 자유주제
임신 중 호박팥차,,,
팥이 안좋다는 이야기를 들은거 같기도 해서 찾아봤더니 어떤곳은 호박팥차 마시자 말라라고 어떤곳은 마셔도 된다 하고ㅠㅠ 호박팥차 마셔도 되죠?? 계속 마시고 있었는데용,,, 붓기에 좋다 해서 ,,
댓글
3
팥이안좋다는건 근거없는 속설이래요! 오히려ㅜ영양가는 임산부에게 좋답니다
저도 처음엔 먹었는데 팥이 자궁수축에안좋다는말들어서 안먹꼬 호박차랑.루이보스차먹꼬있어용 ~찜찜할땐 안먹는게 좋아용~
2024년 10월 베동 베동 전체글
함께 많이 본 베동글

베이비빌리 앱 다운로드받고 다른 엄빠들이 작성한 다양한 고민&꿀팁글을 구경해보세요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