우선 너무속상하시죠? 정말그마음잘알아요 전 6주4일차구요 19일에 코로나확진됫어요 창원에 병원은다전화해서팅기고 마산한군대서 받아줘서 겨우열잡혓어요..그치만 어제 다시39도 집에서 손수건으로 신랑이 닦아줘서 겨우 ㅜㅜ산부인과도 출입금지라 얼른나아 아기보러가고싶은맘 뿐이네요 유자차도많이드시고 입맛없어도 입덧이와도무조건먹어요 ㅜ괜찮을거에요 용용님도 아기두 잘크고잇을거라생각하자구요 ! 힘내요 !
2024년 10월 베동
/ 자유주제
임신7주 독감 ㅠ
주말에 급 독감증세가 나타나더니.. 월욜에 확진 판정을 받았어요 ㅠ 집, 회사, 병원밖에 안 갔는데 어디서 걸렸는지 왜 걸렸는지 모르겠네요 독감을 첨 걸렸는데 하필 왜 이때인지.... 월요일 저녁엔 하혈이 너무 심해서....분만병원 전화했는데 독감이라 출입 금한다고 응급을 못 받았어요 다른 큰 산부인과도 2곳 더 연락했는데 같은 답변 받고 대신 상급병원인 대학 병원으로 가라고 하더라구요. 근데 대학병원 응급실 연락하니 한번도 산과 진료가 없으면 봐줄 수 없다고 그러고... 원래 갔던 병원으로 가라고 하니.... 대체 응급이면 어딜갈 수 있는지 혼란스러워 죽는 줄 알았어요 그래서 그냥 대학병원 응급실을 무작정 갔는데... 진료를 봐주시긴하나 왜왔냐는 티를 너무 내더라구요. 완전 불친절에 어떻게 진료하는지 설명도 없고... 제가 수액 맞는 거 알면서도 밖에서 제 욕을 얼마나 크게 해대던지.... 그 대학병원이 실력없고 불친절하다고 소문 들었으나 진짜 겪어보니... 너무 짜증나고 속상하더라구요. 응급산모는 독감 걸리면 어디가서 진료도 못 보고 하혈하는데 지켜봐야하나 하고.... 독감인지라 고열로 인해 몸의 변화로 하혈한 거 같다고 다행히 애기는 잘 있는 거 같더라구요. 그치만 이후에도 열이 잘 떨어지지 않고 매일매일 피를 보고 있어서 너무 불안합니다. 진료도 보지 못하고.... 혹시 저처럼 독감 걸린 중에 피비침 보신 분들 계실까요?? 진짜 고열로 몸의 변화가 생겨 단순히 피가 나오는 건지..... 아님 애기 문제가 있는지.... 전 아니라고 애기는 잘 지내고 있다고 믿고 싶은데.... 매일 피를 보니깐 불안해요. 7주차에 계류유산 경험이 있어서.... 더 불안해요 혹시 경험 있으신 분.... 댓글 부탁드려요.
댓글
12
그리고 저도 응급실 4군데 다 거절당해서 타이레놀 먹고 물수건하면서 엉엉 울며 3일을 버텼어요ㅠㅠ정말 산모들은 감염병 걸리면 답이 없는 의료 현실에 좌절감이 크더라구요

그쵸 ㅠ 진짜 응급인데 받아주는 곳이 없어서 너무 서럽고 속상했어요. 님도 많이 힘들었을 거 같아요. 이런 건 좀 개선해줬으면....감염병에 취약한 사람들인데 병원도 못가니 ㅜㅜ
저는 6주차에 코로나 걸려서 고열있었는데 속옷에 분홍피가 자꾸 묻어났었어요! 3일 정도! 격리 끝나고 병원 갔을 때 질이 많이 부어서 질출혈이 있었던거라고 질 입구 쪽 상처가 나있다고 하시더라구요! 자궁 내 피고임도 없었구요! 고열이라 소변도 뜨거워졌고, 소변을 자주 보다보니 밑에 자극이 많이 가서 질이 부을 수도 있다고 하시더라구요ㅠㅠ
아픈 것도 서러운데 이렇게 서로 못 맡겠다고 하니..ㅠ 문제네요ㅠㅠ
타미플루 드셨어요? 드시면 그래도 열잡히니 꼭드세요ㅠㅠ저도 독감걸리고 타이레놀로 버텨볼까 2일 버티다 이러다 아기도 저도 큰일날까봐 타미플루 5일먹었어요!먹으면 열이 잡혀요ㅠㅠ 대학병원에서는 유산방지주사?이런건 맞으셨어요? 하혈할때 그거 맞음 좀 낫던데ㅠㅠ대학병원 대체 어딘가요? 환자 다 들리게 욕하고...

지역대학병원인데....알리고 싶어도 혹시나 해서 못 알리겠네요 ㅠ 월요일에 산부인과 가서 타미플루랑 타이레놀, 항생제, 소화 및 거담제해서 5개 처방 받아서 먹고 있네요. 대학병원에서는 주사는 놔줄 생각 없고 질정을 처방하려는데 이미 제가 질정 처방 받아서 대학병원에서 따로 해준 게 없네요 ㅠ 매일 질정 넣고 있습니다.

에고ㅠㅠ고생이시네요ㅠㅠ 그래도 질정 넣고 있다니 다행이네요ㅠㅠ 무조건 눕눕하세요ㅠㅠ아가 잘있다고했으니 잘 있을거에요~저도 유산경험있어서 독감걸렸을때 엄청 걱정했어서 어떤심정일지 알거 같아요ㅠㅠ

혹시 독감 걸렸을 때 피비침 없었나요?? 전 독감 걸리고 매일 피비침이라 불안해서요

저는 빨간피는 아니고 갈색혈이 조금씩 2일 나왔어요ㅠㅠ 그래서 무조건 누워있었어요ㅠㅠ 어딘가에 피고임이 있어서 피비침이 있는거니까 자연적으로 흡수되게 누워있는게 좋은거 같아요ㅠㅠ넘 불안해하지마시고 타미플루 5일다먹고 병원가서 유산방지주사도 맞고 아기 상태도 보고 그러세요ㅠ

저는 빨간피인데... 매일 나와서.... 피고임은 초음파 할 때마다 없다고 하셨거든요. 이번주 토요일에 병원 가면 주사를 놔달라고 꼭 해야겠어요
2024년 10월 베동 베동 전체글
함께 많이 본 베동글

베이비빌리 앱 다운로드받고 다른 엄빠들이 작성한 다양한 고민&꿀팁글을 구경해보세요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