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여워용 ㅎㅎㅎㅎ 저도 얼른 담주 병원가고싶네요
2024년 10월 베동
/ 자유주제
드디어 8주되었어요ㅠㅠ

2주만에 초음파했는데 너무 커져서 눈물났어요ㅠㅠ손발 너무 귀엽네요....입덧때매 링겔맞으러 왔지만 애기보고 다시 힘내봅니다...감기때매 링겔에 항생제도 맞는데 괜찮겠지요?ㅠㅠ
댓글
8

그맘알죠!! 얼릉 보고싶어서 저는 오라는 날짜보다 하루씩 먼저갔어요 ㅎㅎㅎ못기달리구요 ㅋㅋㅋ
어머 지금 모습이 그 귀엽기로 유명한 하리보시절 사진이 되는건가용~??🩷

네네! 엉덩이를 쭉 빼고 손을 웅크리고 있는게 벌써부터 너무 예뿌네요 ㅎㅎ♡♡
우와 진짜귀여워요~~~~ 저도 토요일에 꼭 보고싶네용 ㅠㅋㅋㅋㅋㅋ 당연히 괜찮으니까 놔주셨을거예요!

진짜 사진으로 이렇게 귀여울 수 있나요ㅠㅠ 그맘알죠..빨리 보고싶은 마음이요♡♡
으앗 너무 귀여워요!!!!! 축하드려요🥹🩷

사진 너무 잘나온거 같아요♡♡감사드려용💕
2024년 10월 베동 베동 전체글
함께 많이 본 베동글

베이비빌리 앱 다운로드받고 다른 엄빠들이 작성한 다양한 고민&꿀팁글을 구경해보세요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