육회 먹었는데ㅜㅜㅜㅜ 왜안될까요??
2024년 10월 베동
/ 자유주제
임산부 회
안녕하세요~ 오늘로 8주차 접어드는 초산모 입니다 ! ㅎㅎ 제가 요즘 입덧때매 먹지 못하는 음식이 늘고 있는데 ... 회덮밥과 회가 너무 먹고 싶어서요.. 혹시 먹어도 될까요ㅠㅠ? 탈날까봐 자제하라고 알고 있는데 싱싱한 회라면 괜찮지 않을까 싶어서요...ㅠㅠㅠㅠ
댓글
21
회는 연어 참치 방어등등 큰생선같은건말고 다른건괜찮다하드라구용~~

아하ㅠㅠ 연어는 참아보고 광어로 타협보겠습니다!! ㅎㅎ 감사합니당
저 임신인거 알고 바로 초밥먹으로 갔어여 하하..너무 먹고싶었는 걸요..?

맞아여... 역시 그냥 먹고 싶은거 먹는게 최고인거 같아요! 오늘 저녁으로 회 먹어볼기용 ㅎㅎ 감사합니당
회 초밥 첫째때도 다 먹고 건강히 만출하고 둘째인 지금도 먹었어요ㅎㅎ 조개젓갈이나 멍게해삼등은 찝찝해서 안 먹었지만요^^; 날씨 따뜻해지기 전에 싱싱한거 먹음 괜찮을거예여ㅎㅎ

헉 날씨가 더 따뜻해지 전에 언능먹어야겠어요! ㅎㅎㅎ 감사합니다 마음 놓고 맛있게 막어볼게용! 아기한테 오늘 저녁은 회로 심판을 받아보겠습니다ㅜㅜ ㅎㅎ
저도먹고싶어서 어제광어회먹었어용

저도 오늘 광어회 먹어야겠아용 !! ㅎㅎ 감사합니다🫶🏻

너무 맛있었어요....회간장찍어서 와사비랑 또 먹을라구요

ㅠㅠㅠㅠ 저도 빨리 먹고 싶네요 오늘 저녁 남편 칼퇴 시켜야겠아요! ㅎㅎㅎ 감사합니다🖤
2024년 10월 베동 베동 전체글
함께 많이 본 베동글

베이비빌리 앱 다운로드받고 다른 엄빠들이 작성한 다양한 고민&꿀팁글을 구경해보세요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