저랑두 막생 같으시네요 !! ㅎ 전 내일 보러가는데 설레네요 ㅎㅎㅎ 🙂🙂
2024년 10월 베동
/ 자유주제
1/18 막생 오늘 아기집 보고 왔어요!
진짜 0.3cm 쪼꼬미 하나 딱 있더라구요? 의사쌤이 어제 왔으면 못봤을텐데 오늘이라 볼 수 있었다고 하시네요 ㅎㅎ 2주뒤에 심장 소리 들으러 갈껀데 너무 설레요…!
댓글
6
저도 막생1/18이고 토욜날 보러가요!!!! 제발 아기집이랑 난황도 보고싶어요 ㅎㅎ 테스터 역전 보고 나서 아기집 보신건가용!?

병원 가기전에 테스트기 해봤는데 역전 된거 보고 갔어요!
저랑 막생이 같으시네용🥰 축하드려용!👏🏻👏🏻 저도 월요일에 보고 와써요옹! 2주가 너무 멀게 느껴져요 설렘설렘🩷🩷

어머 빠르게 보고 오셨네여!!!! 축하드립니당😆🎉🎉 저희 2주간 행복한 시간 보내봐요!

넹!!원포가 진해서 혹시나하고 보고 왔는데 잘 지어놨다고 하셨어용 헤헷ㅋㅋ 2주간 해피해피❤❤
2024년 10월 베동 베동 전체글
함께 많이 본 베동글

베이비빌리 앱 다운로드받고 다른 엄빠들이 작성한 다양한 고민&꿀팁글을 구경해보세요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