Baby Image

베이비빌리 앱에서 더 많은 베동글을 볼 수 있어요!

2024년 10월 베동

/ 자유주제

피검사 수치 아기집

5주4일차 피검수치가 3517 인데 아기집은 안보여서 내일 다시 초음파 보러가요 부정적인 생각할필요 없겠죠 ㅠㅠ?? 오늘 안보여서 너무 당황했거든요..

댓글

20

  1. 저 11848인데 못보고있어요ㅠ

    1. subcomment icon

      병원에서 뭐라고 하던가요 ㅠㅠ계속 기다리라고 하나요? 몇주몇일차 이세요??

    2. subcomment icon

      검사한날이 6주 1일정도였어요 막생기준아니고 배란기준으로요 병원에선 자궁외임신도 의심해볼수있다고는 하는데 뭐 어떻게 진단할 상태도 아니고 기다려보자고 하시더라고요… 피고임이 좀 있어서 출혈이 있긴한데 피고임으로 가려졌을가능성도 있다고하고..여기저기 안보인대요ㅠ

    3. subcomment icon

      저도 피고임 있었는데 ㅠㅠ가려졌나... 혹시 다른병원 가셔서 초음파 보셨나요? 다른병원 가서 보신분도 있대요!

    4. subcomment icon

      지역내 큰 난임병원 다니고있어서 의사쌤이 다정하진 않아도 실력은 좀 믿고있었거든요 그런데 어제 출혈은 좀 붉어서 급하게 분만병원(더 큰 연계병원)가서 야간진료 봤는데 그분도 얘기만 듣고는 안보일리가 없는데 하시더니 초음파보고는 아기집 안보이고 뭐라 진단하기 어렵다고 하시면서 나팔관에도 없다고 기다려보라고 하셨어요ㅠ 내일 집근처 조그만 병원도 가볼까 생각중이예요

    5. subcomment icon

      ㅠㅠ정말 답답하시겠어요 휴.. 피검사 수치도 높은데 정말 희안하네요 위에 댓글 다신분들처럼 어느날 갑자기 뿅 하고 나타날거같긴해요!!

    6. subcomment icon

      그툐 주기가 길긴하지만 이렇게 늦게까지 안보이는 케이스 엄청 찾아봤는데 안좋은 후기만 있어서ㅜ불안하고 걱정돼서 카페랑 빌리 엄청 들락거렸는데 윗분 댓글보니 희망을 놓지않으려규여..! 용맹용맹님도 저도 기다림을 잘 견뎌봐여..!!담 진료때 꼭 보이길 ㅠ

    7. subcomment icon

      저도 내일이랑 담주까지 잘 기다려보려구요😭 뽀용이뽀용님도 힘내시고 좋은일 있을거에요!! 분명히!!

    8. subcomment icon

      전 오늘 다녀왔는데 아직 안보여서 내일 피검사해보고 수치 확인해보고 초음파 볼건지 약물치료할건지 하시더라구요...ㅠㅠㅠ뽀용이뽀용님은 병원 언제 가시나요?

    9. subcomment icon

      저 오늘 피비침 수준이아니라 생리혈처럼 덩어리가 섞여나와서 병원갔더니 아기집은 자궁에도 나팔관에도 안보이지만 자궁이 유산진행중이라고해요..ㅠ월요일에 잘 빠졌는지 보러오라고 했어요 헤헤..아쉽지만.. 마음의준비를 하고있었나봐요 잘 보내주고 건강한 아기 기다려야겠죵 용맹용맹님에겐 꼭 좋은소식 있으시길 바랄게요🩷

    10. subcomment icon

      그래도 수술하지않아서 다행이에요 그러면 더 몸 상하고 다음 임신때도 더 몸고생맘고생할테니까요...고생많으셨어요 언능 더 좋은소식 생기실거에요! 저도 끝까지 힘내볼게요 ㅠㅠ

  2. User profile Image

    탈퇴한 유저

    저 9115때 아가집 봤어요!

    1. subcomment icon

      헐 ㅠㅠ정말 희망이 보이네요 알려주셔서 마음이 놓여요 정말 감사합니다

    2. subcomment icon
      User profile Image

      탈퇴한 유저

      그 임테기 역전되셧어요?

    3. subcomment icon

      네 역전은 너무 잘됬는데 안보이네요 속상해요ㅠ담주에 다른병원가서 초음파 보려구요

    4. subcomment icon
      User profile Image

      탈퇴한 유저

      저 역전진짜 진하게 보고 3일뒤에 갓는데도 아기집 추정 이라고햇을정도로 작았어요! 조금더 잇음 보이실거에용

    5. subcomment icon

      정말요? 저도 일주일만 꾹참고 가보려구요...ㅠㅠ감사합니다

    6. subcomment icon
      User profile Image

      탈퇴한 유저

      보이실거에요! 화이팅

  3. 걱정하지마세용☺️저도 4200인데 못봐서 엄청걱정하다가 뿅 봤답니다❤️

    1. subcomment icon

      헐 정말요??...하 정말 감사합니다

2024년 10월 베동 베동 전체글

함께 많이 본 베동글

Baby Image

베이비빌리 앱 다운로드받고 다른 엄빠들이 작성한 다양한 고민&꿀팁글을 구경해보세요

주식회사 빌리지베이비

대표이사 이정윤

통신판매업신고번호

|

사업자등록번호 581-88-01277

|

서울특별시 영등포구 의사당대로 83, 오투타워 4층

|

|

Language

Copyright Baby Billy. All rights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