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파더엘에서 판매하는 세인트오일 좋아요!
2024년 10월 베동
/ 자유주제
오일??
안녕하세용!!임신초기맘입다^^ 튼살로션만바르고있는데.. 오일도가치발라줘야하는건가요??
댓글
6

감사합니다 ^^
저는 로션 + 오일 섞어서 빠르고 있어요. 그래야 수분감도 좋고 효과가 더 좋다고 하더라고요. ㅎㅎ

네^^ 오일도 임산부오일로사면 되는거져?

전 해외에 거주하고 있어서 유아용품 파는 곳에서 그냥 샀어요 ㅎㅎ;

어머!!^^ 답변주셔서 감사합니다!!^^ 건강잘챙기세요>.<
2024년 10월 베동 베동 전체글
함께 많이 본 베동글

베이비빌리 앱 다운로드받고 다른 엄빠들이 작성한 다양한 고민&꿀팁글을 구경해보세요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