꾸욱 참고있어요 ㅠㅋㅋㅋ.. 잘 있겠지 하면서 .. 얼른 초기 지났으면 좋겠어요 울렁거림이 없던 시절이 기억이안나요...
2024년 10월 베동
/ 자유주제
검진일
다들 어떻게 기다리시나요…? 매일 궁금한데 이주뒤 검진오래요 ㅠㅠㅠㅠ
댓글
4
담주월요일에가는데도 시간안가 너무힘드러요 ㅋㅋ
다들 같은 마음이시군요 ㅠㅠ 마음 편하게 먹어야지... 하다가도 마음먹기가 말처럼 쉽지않아요 ㅠㅠㅋ
저도 맘같아선 매주가고싶어요ㅜㅜ 걱정되고 궁금하구 시간 너무 안가요ㅠ
2024년 10월 베동 베동 전체글
함께 많이 본 베동글

베이비빌리 앱 다운로드받고 다른 엄빠들이 작성한 다양한 고민&꿀팁글을 구경해보세요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