Baby Image

베이비빌리 앱에서 더 많은 베동글을 볼 수 있어요!

2022년 11월 베동

/ 자유주제

지금 입덧하고 계신 분들ㅠ

전 12주차인데 입덧 도대체 언제 끝나려나여.. 저녁에 입덧이 심해져서 6시 이후로 안먹으면서 구역질 좀 하다가 위액 살짝 올라왔었는데 오늘따라 빈속인데도 계속 올라오네요ㅠ 구역질 계속하다보니 점심 때 먹은 게 올라오네요... 입덧 심하신 분들 힘내세요ㅠ

댓글

6

  1. 저도 12주인데 절정인거같아요 12주되몃 괜찮을줄 알았는데 11주까지는 울렁거리고 소화안되서 못먹었다면 12주는 토할거같은 느낌이에요 물만먹어도 소화안되서 트림계속나오고 아침에눈뜨자마자 목에 머 넘어온거같은 신물 느낌있고요 ㅠ

  2. 저도 급 심해졌어뇨 ㅠ.ㅠ 양치를 못해요

  3. 약은 드시나요? 전 약 최대치 먹고도 12주까지는 토하고 거의 못먹고 8키로 빠졌어요.. 13주 들어서니 토덧은 좀 줄어들어서 이정도면 정말 감사할 지경이네요. 약 잘챙겨드시고 이제 얼마 안남았을거에요ㅠ 조금만 더 힘내세요!

  4. 11주인데 너무너무 괴롭네요 체덧이 심해서 먹는게 무서울정도에요 끝나긴할까요 ... ㅠㅠ

  5. 저는 14주차 들어서니 훨씬 나아요! 체덧 느낌은 아직 있지만 토덧 울렁거림은 훨씬 나아서 사는거 같네요 좀만 더 참아유 ㅠㅠ

User profile Image
User profile Image
User profile Image
User profile Image
User profile Image

2022년 11월 베동 베동 전체글

함께 많이 본 베동글

Baby Image

베이비빌리 앱 다운로드받고 다른 엄빠들이 작성한 다양한 고민&꿀팁글을 구경해보세요

주식회사 빌리지베이비

대표이사 이정윤

통신판매업신고번호

|

사업자등록번호 581-88-01277

|

서울특별시 영등포구 의사당대로 83, 오투타워 4층

|

|

Language

Copyright Baby Billy. All rights reserved.

지금 입덧하고 계신 분들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