저랑 비슷하셔요! 전 막생 1월9일 배란예상일 22일정도인데 어제 심장소리까지 듣고왔어요!! 난황 보실 수 있을 것 같아요!😆
2024년 10월 베동
/ 자유주제
막생 1월9일 배란예상일 27일 !
2월16일에 내원했다가 아기집은 못보고 자궁내막이 두꺼워져서 아마 진행중이것같다는 말만 듣고 집에왔어요 ㅠ 내일 병원가는데 난황까지 볼수있을까요? 막생기준 6주3일이네요 🙂
댓글
12

오 정말요!!! 감사합니다 😃
저도 막생 1/10 배란예상일 27일인데 15일에 병원갔다가 안보여서 피검사만보고 어제 병원가서 아기집이랑 난황도 보고왔습니다ㅎㅎ 저도 주기 33~35주기입니다

저랑 주기까지 많이 비슷하시네요! 내일 저도 꼭 보고올수있으면 좋겠어요 🥹 감사합니다 💛
생리 주기가 기신가봐요! 짧으면 4주-5주 사이에 보는데 30일 넘어가는 분들은 천천히 보시는 것 같아요

아하! 저는 주기가 평균 33-34일정도 되거든요! 그래서일까요!? 감사합니다 🤍
저랑 막생 같으시네요ㅎㅎ 2월 19일 병원가니 5주6일이라 하시고 아기집 보고왔어요!

오호 ! 저는 착상이 좀 늦은거같아요 🥹내일 꼭 보고올수있길 .. 🙏🏻
6주에 심장소리까지 듣고왔어요,,! 아가, 난황, 심장소리까지 한번에 다 보실수있기를 ❤️🔥❤️🔥

감사합니다 🤍
2024년 10월 베동 베동 전체글
함께 많이 본 베동글

베이비빌리 앱 다운로드받고 다른 엄빠들이 작성한 다양한 고민&꿀팁글을 구경해보세요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