Baby Image

베이비빌리 앱에서 더 많은 베동글을 볼 수 있어요!

2024년 10월 베동

/ 자유주제

2형당뇨환자 임신5주5일

2형당뇨환자 임신5주5일

임신준비도중 작년에 당뇨확정을 받고 식사와 운동을 하면서 혈당을 조금씩 낮추었지만 크게 변하지않아서 결국 내과를 통해 약처방을 받았습니다...ㅠ 그렇게 12월2일부터 12월18일까지 약을 먹으며 조절하니 확실히 혈당이 정상으로 돌아오더라구요😄 2번째 방문때 정상혈당을 보시더니 선생님께서 다른약을 주시면서 이번에는 42일분 약을 주셨어요 진료실을 나가기전에 선생님께 "저 임심시도 해도될까요?"라고 여쭤보니 웃으시면서 시도해도 좋다고 하셨어요 시도할꺼면 약을 중단하고 하루뒤에 시도하면 된다고해서 1월24일 약을 중단하고 1월25일부터 이틀간격을두고 시도 했습니다 그결과 주위 애기엄마 친구 언니 동생들이 있다보니 다음 생리예정일 2월13일보다 빠르게 2월7일에 얼리테스트기를 해보라고 하더군요 정말 희미한 선이 보이면서 2월8일에 한번❤️ 2월11일에 한번❤️ 2월20일에 한번❤️ 점점 진하게 변하는 왼쪽 선을 보면서 기뻤습니다😂 5주차때가면 아기집과 아기를 볼수있다고해서 오늘 처음 질염때문에 가보던 동네산부인과가 아닌 2줄이떠서 산부인과병원을 남편과 같이 방문하니까 기분이 좋으면서 긴장되면서 빨리 우리아기를 보고싶다는 마음이 들었습니다 처음느껴보는 감정이 들었어요 모든것들이 신기했습니다 그렇게 질초음파를 하자마자 바로 보이던 용딱이❤️ 0.18cm크기의 작은 너❤️ 예비엄빠에게 와줘서 너무 고마워 얼른보고싶다🥰 ※약을 중단하다보니 점점 다시 오르길래 병원안에 내과도 같이 있어서 진료를 받으니 자기전에 한번만 인슐린을 맞자고해서 처방받았습니다 임신초기라서 운동은 힘드니 식사로 조절하라고 하셔서 용딱이를 위해서 더 열심히 조절할려구요 응원부탁드려요😆💕

댓글

6

  1. 저는 첫째 때 임신당뇨로 인슐린주사 처방받았어요^^ 식단관리하고 식후 운동하고 하니까 체중도 너무 많이 늘지않고 출산 직후에 바로 몸무게 돌아와서 좋더라구요^^ 인슐린주사 안아파요~!!^^ 화이팅!!

    1. subcomment icon

      오~몸무게가 바로 돌아온다니 좋은정보네요😆 응원감사합니닷!!!

  2. 안녕하세요! 저는 1형당뇨 17년차 5주3일 엄마에요! 인슐린 맞는거 어렵지않아요. 씩씩하게 열달 파이팅해요!

    1. subcomment icon

      와 반가워요😆저 방금 인슐린 맞았는데 처음이다보니 너무 겁나서 남편이 놔줬는데 생각보다 바늘들어가는느낌이 1도 안나서 뭐야 별거아니네 했네요ㅎㅎㅎ 우리 홧팅해용!!!

  3. 용딱엄마 힘내세요!!! 용딱이가 엄마 힘내는만큼 쑥쑥 자랄거에요 그리고 아기도 좋지만 엄마건강을 첫째로 생각하면서 계속 좋은결과 있으시길 바랄게요 화이팅❤️

    1. subcomment icon

      감사합니당😍

2024년 10월 베동 베동 전체글

함께 많이 본 베동글

Baby Image

베이비빌리 앱 다운로드받고 다른 엄빠들이 작성한 다양한 고민&꿀팁글을 구경해보세요

주식회사 빌리지베이비

대표이사 이정윤

통신판매업신고번호

|

사업자등록번호 581-88-01277

|

서울특별시 영등포구 의사당대로 83, 오투타워 4층

|

|

Language

Copyright Baby Billy. All rights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