Baby Image

베이비빌리 앱에서 더 많은 베동글을 볼 수 있어요!

2022년 11월 베동

/ 자유주제

임신하면 꼭 옆으로만 자야 하나요? ㅠㅠ

제가 원래 옆으로 항상 자다가 어깨가 말려서 옆으로 자면 어깨 통증이 심하게 와요.. 이런저런 비디오나 글을 읽어도 옆으로 자는게 태아한테 혈액이 많이 가서 더 좋다, 등 대고 자는 게 안좋단 말이 많아서 ㅠㅠ 조금 옆으로 누워 자다가도 어깨가 아파 저도 모르게 일어나면 등 대고 있네요.. 아직 12주 차인데 옆으로 꼭 자야 할까요?

댓글

3

  1. 초기에는 똑바로 자는거 괜찮아요!! 말씀하신 그 얘기는 배 좀 불렀을때를 얘기하는거래요~ 옆으로 자는거 불편하시면 침대 매트리스 바꿔보세요! 템퍼 매트리스가 옆으로 누웠을때 엄청 편안해요~ 추천합니당!

  2. 편하게 주무세요.. 전 15주차 되니 배뭉침 와서 정면으로 자고싶어도 옆으로 누울 수 밖에 없네요ㅠㅠ(오늘 병원다녀왓오요) 몸이 안 불편하시다면 가장 편한 자세로 주무시는게 좋지요:)

  3. 저는 똑바로자다가 옆으로자다가 난리부르스를치는대여 ㅎㅎ 등뒤에 반만 배게두고 살찍 비스듬히자여..ㅋ 나름 어깨안아프기위해 혼자 터득했네여ㅜ.ㅜ

2022년 11월 베동 베동 전체글

함께 많이 본 베동글

Baby Image

베이비빌리 앱 다운로드받고 다른 엄빠들이 작성한 다양한 고민&꿀팁글을 구경해보세요

주식회사 빌리지베이비

대표이사 이정윤

통신판매업신고번호

|

사업자등록번호 581-88-01277

|

서울특별시 영등포구 의사당대로 83, 오투타워 4층

|

|

Language

Copyright Baby Billy. All rights reserved.

임신하면 꼭 옆으로만 자야 하나요? ㅠ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