Baby Image

베이비빌리 앱에서 더 많은 베동글을 볼 수 있어요!

2024년 10월 베동

/ 자유주제

베동님들 태아보험추천해주세용

오늘로써 아내가 뱃살에 아기와 9주차에 접이들었어요 이제 태아보험 슬슬 가입해야되는데 유트브나 블로그를 봐도 잘 모르겠어요 우리 베동님들의 경험치좀 뺏어가겠습니다!! 도와주세요^^

댓글

23

  1. User profile Image

    탈퇴한 유저

    안녕하세요 행운이맘입니다 저두 얼마전에 가입했는데 보험료도 저렴하게 해주시고 사은품도 현금으로 보험료 5배에 아기 용품에 산모특약까지 해주시고 더라고요 ㅎㅎ 게다가 지금은 행사기간이라 행운이맘 소개 받고 왔다면 추가로 5만원 더 챙겨주신다고 하네요^^ 후기 글로 더 자세하게 적어놨는데 한번 참고해보세요~! 건강한 아기 낳기를 기원할게요~~~^^ https://blog.naver.com/sosomam-/223331384756

  2. User profile Image

    탈퇴한 유저

    태아보험 가입하시는데 도움되시길 바래요 :) 친절하고 강요없는분 만나서 편하게 잘 가입했어요 사은품도 잘 받았구요🥰 아래 포스팅 참고되세요~ https://m.blog.naver.com/sy0214sy_

  3. 저도 이것저것 알아보고 설계서받고 신랑이랑 하나하나 찾아보고 공부하고 뺄꺼빼고 넣고 올리고 내리고ㅠㅠ공부하다보니 10주야되서 어제드디어가입햇어용ㅠㅠ 저희는 30세만기 100세만기 혼합형으로 섞어서 했숩니당ㅠㅠ

  4. 일단 여긴 다 광고고요..... 일단 적은 금액으로 짧게 보장받는 30세로 할건지 금액은 큰데 길게 갈 100세로 할지 정하시면 되는데.. 100세는 너무 빵빵하게 넣을 필요는 없어요.... 어차피 살면서 리모델링은 들어가야하기 때문에....

    1. subcomment icon

      100세에 금액대 비싸게 넣어라는 넘들 다 사기꾼

    2. subcomment icon

      100세 자체가 무조건 나쁜건 아니에요^^; 각 장단점이 다 있습니다

  5. 음 ㅠㅠ 저는 그냥 여러곳 연락해서 설계 파일 받은 다음에 물어보고 서로 다른 보험사들한테 조언 참고해서 제가 만들고 있어요 ㅋㅋㅋ 이 사람 얘기 듣고 이건 빼도되겠군 이건 넣어야겠군 이렇게 짬뽕하고 있어요 ㅋㅋㅋ

    1. subcomment icon

      이게 최고인듯해요 결국엔 내 상황과 엄마아빠 특성?이런거 보고 조절해야하는거같아요 ㅜ

    2. subcomment icon

      그러면 서치는 보통 어디서 하세요? 네이버?인스타?

    3. subcomment icon

      네이버요!!

User profile Image
User profile Image
User profile Image
User profile Image
User profile Image

2024년 10월 베동 베동 전체글

함께 많이 본 베동글

Baby Image

베이비빌리 앱 다운로드받고 다른 엄빠들이 작성한 다양한 고민&꿀팁글을 구경해보세요

주식회사 빌리지베이비

대표이사 이정윤

통신판매업신고번호

|

사업자등록번호 581-88-01277

|

서울특별시 영등포구 의사당대로 83, 오투타워 4층

|

|

Language

Copyright Baby Billy. All rights reserved.

베동님들 태아보험추천해주세용