탈퇴한 유저
안녕하세요 행운이맘입니다 저두 얼마전에 가입했는데 보험료도 저렴하게 해주시고 사은품도 현금으로 보험료 5배에 아기 용품에 산모특약까지 해주시고 더라고요 ㅎㅎ 게다가 지금은 행사기간이라 행운이맘 소개 받고 왔다면 추가로 5만원 더 챙겨주신다고 하네요^^ 후기 글로 더 자세하게 적어놨는데 한번 참고해보세요~! 건강한 아기 낳기를 기원할게요~~~^^ https://blog.naver.com/sosomam-/223331384756

베이비빌리 앱에서
더 많은 베동글을 볼 수 있어요!

베이비빌리 앱에서 더 많은 베동글을 볼 수 있어요!
2024년 10월 베동
/ 자유주제
오늘로써 아내가 뱃살에 아기와 9주차에 접이들었어요 이제 태아보험 슬슬 가입해야되는데 유트브나 블로그를 봐도 잘 모르겠어요 우리 베동님들의 경험치좀 뺏어가겠습니다!! 도와주세요^^
댓글
23
탈퇴한 유저
안녕하세요 행운이맘입니다 저두 얼마전에 가입했는데 보험료도 저렴하게 해주시고 사은품도 현금으로 보험료 5배에 아기 용품에 산모특약까지 해주시고 더라고요 ㅎㅎ 게다가 지금은 행사기간이라 행운이맘 소개 받고 왔다면 추가로 5만원 더 챙겨주신다고 하네요^^ 후기 글로 더 자세하게 적어놨는데 한번 참고해보세요~! 건강한 아기 낳기를 기원할게요~~~^^ https://blog.naver.com/sosomam-/223331384756
탈퇴한 유저
태아보험 가입하시는데 도움되시길 바래요 :) 친절하고 강요없는분 만나서 편하게 잘 가입했어요 사은품도 잘 받았구요🥰 아래 포스팅 참고되세요~ https://m.blog.naver.com/sy0214sy_
저도 이것저것 알아보고 설계서받고 신랑이랑 하나하나 찾아보고 공부하고 뺄꺼빼고 넣고 올리고 내리고ㅠㅠ공부하다보니 10주야되서 어제드디어가입햇어용ㅠㅠ 저희는 30세만기 100세만기 혼합형으로 섞어서 했숩니당ㅠㅠ
일단 여긴 다 광고고요..... 일단 적은 금액으로 짧게 보장받는 30세로 할건지 금액은 큰데 길게 갈 100세로 할지 정하시면 되는데.. 100세는 너무 빵빵하게 넣을 필요는 없어요.... 어차피 살면서 리모델링은 들어가야하기 때문에....
100세에 금액대 비싸게 넣어라는 넘들 다 사기꾼
100세 자체가 무조건 나쁜건 아니에요^^; 각 장단점이 다 있습니다
음 ㅠㅠ 저는 그냥 여러곳 연락해서 설계 파일 받은 다음에 물어보고 서로 다른 보험사들한테 조언 참고해서 제가 만들고 있어요 ㅋㅋㅋ 이 사람 얘기 듣고 이건 빼도되겠군 이건 넣어야겠군 이렇게 짬뽕하고 있어요 ㅋㅋㅋ
이게 최고인듯해요 결국엔 내 상황과 엄마아빠 특성?이런거 보고 조절해야하는거같아요 ㅜ
그러면 서치는 보통 어디서 하세요? 네이버?인스타?
네이버요!!
2024년 10월 베동 베동 전체글
함께 많이 본 베동글

베이비빌리 앱 다운로드받고 다른 엄빠들이 작성한 다양한 고민&꿀팁글을 구경해보세요
주식회사 빌리지베이비
대표이사 이정윤
통신판매업신고번호
|
사업자등록번호 581-88-01277
|
서울특별시 영등포구 의사당대로 83, 오투타워 4층
|
|
Language
Copyright Baby Billy. All rights reserved.
주식회사 빌리지베이비
대표이사 이정윤
통신판매업신고번호
사업자등록번호 581-88-01277
서울특별시 영등포구 의사당대로 83, 오투타워 4층
|
|
Language
Copyright Baby Billy. All rights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