저는 임신전검사 할때는 정상수치 나왔다가 임신하고서 검사해보니 부족으로 나와서 다나음 씹어먹는거 5000iu 먹는중이에요 약국에서 파는 비타민c같은 맛이라 좋아용 ㅋㅋ d부족할땐 숫자 높은거 먹어야 수치 올리는데 좋다더라구요
2024년 10월 베동
/ 자유주제
다들 비타민D챙겨드시나요??
지금은 엽산만 먹고있는데 슬슬 비타민D도 챙겨 먹으려고 하고있는데 어떤걸 먹어야되는지 모르겠어요 !! 다들 어떤거 드세용??
댓글
17
저듀 솔가꺼 먹고잇어용ㅎㅎ 엽산이랑 비타민D만먹고잇어요
전 솔가꺼 먹고있어요~
비타민D 유기농으로 된거 제일 싼걸로 드세요 ㅋㅋㅋ
보건소 가니까 엽산이랑 비타민D 제공해주던데 드거 먹고 있어요!
2024년 10월 베동 베동 전체글
함께 많이 본 베동글

베이비빌리 앱 다운로드받고 다른 엄빠들이 작성한 다양한 고민&꿀팁글을 구경해보세요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