저두 노산이긴 한데 의사쌤께 여쭤보고 수영장에서 가볍게 운동하고 있어요. 원래 수영 전부 할 줄 알고 잘 하지만 기초 다음 초급반 가서 자유형 발차기 이런 쉬운 운동 하고 있어요. 기분전환되고 좋아요
2024년 10월 베동
/ 자유주제
운동하시던 분들 지금 운동 쉬고계신가요?
임신 7주2일차입니당.. 임신 전 주 4-5회 운동 하던지라 임신 후 운동 쉬니까 살이 미친듯이 찌는 느낌이에요ㅠㅠㅠ너무너무 운덩이 하고싶어요,, 다들 저처럼 임신 안 후부터는 운동 안하고 계신가요?
댓글
20
쌍둥이 임신이라 더 조심하긴 해야한다던데 전 헬스도 안되고 그냥 걷기나 조금 하고 집에서 음악이나 듣거나, 그림이나 그리거나, 명상이나 하라고 하셨네요... :) 근질근질 죽겠어요
저는 노산이라 10여분을 걷기만해도 아랫배가 쑤시고 아프더라고요ㅠ 완전 안정기까진 그마저도 못할거같아야
저도요..ㅜ담당선생님께서는 하던운동 계속하라고하셨는데.. 요가원 강사님께 말씀드렸더니 12주까지는 안정해야되서 권하지않는다고하시네여ㅜ 신랑이랑..친정엄마도 하지말라고 해서ㅜ오늘 홀딩요청하러 가려구여ㅜ 몸이 찌뿌둥 합니다ㅜ
저는 헬스 하다가 임신됏는데 그냥하던데로하라길래 강도만 낮춰햇더니 유산되서 지금은 살살걷기 2-30분정도만합니다
2024년 10월 베동 베동 전체글
함께 많이 본 베동글

베이비빌리 앱 다운로드받고 다른 엄빠들이 작성한 다양한 고민&꿀팁글을 구경해보세요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