수액맞아보시는거 어때요? 저는 입덧약도 잘 안들었는데 입덧완화수액맞으니까 좀 낫더라구요
2024년 10월 베동
/ 자유주제
입덧맥시멈일때.. 완화방법이없을까요
어제오늘 너무심해서요 토덧인데 먹는거족족 다토하고 위액나올때까지 꽥꽥거린게 오늘만벌써 15번은넘게 개웟어요.. 어제는 새벽5시까지 개워내고.. 먹는거는.지금 떠올리는순간 구토가 밀려오거든요 입덧약도 먹는데 먹고 한시간만에 토해버리고.. 물마시고도 구토하구요 참다참다하는데.. 뭐 이 구역질이 좀없어질방법없을까요? ㅠㅠ 꿀물따뜻하게먹는다거나 이런건 방법이안될까요? 매실도 너무마셔서 토할거같고 너무공포에요 ㅠㅠ 입덧캔디도 토할거같아요.. 10주 3일차인데.. 이시기에원래 이렇게까지심해지나요..
댓글
12

수액도 ㅠㅠㅠ 가서맞구있어용.. 정힘들면가서맞고오는데 맞고와서도 바로 구토하고하네요 ㅠㅠㅠ 12주지나면좀나을까요

탈퇴한 유저
입덧약이 능사는 아니지만 그래도 도움 되는거 같아요ㅠㅠ

입덧약먹구있는뎅 ㅠㅠ 이게 최선인거같아용
저도….. 이제 10주 쪼금 전인데 뭐만먹으면 다 토하니까 살맛이 안나요ㅠㅠ 입덧약 3개먹는데 더 늘려야할것 같아요

물어보고 늘리셔요 ㅠㅠ 저도 늘리려햇는데 선생님이 무슨 몸무게가 4개까지는 안된다고 하셧어요 ㅠㅠ
ㅠㅠ정말 입덧때문에 안좋은생각까지 했던지라 남일같지가않아요ㅠㅠㅠ 저 사과먹고 속이풀렸어요ㅠㅠ! 사과드셔보세요ㅠㅠ

엇!! 저도 오늘 사과는 먹을수있겠다 싶어서 먹으려는데 괜찬아지길 기대해봅니당 ㅠㅠ
ㅠㅠ 계속 댓글쓰고 다녀서 민망하긴 한데, 혹시 비타민 B 챙겨드시나요? 홍보가 아니라 어디꺼든 상관없고요, 많이 힘드시면 속는셈 치고 챙겨드셔 보세요.. 입덧 완화된 분들이 주변에 많아요!!!

엽산말고 비타민 B가.따로있나요? ㅠㅠㅠ 걍.비타민B라고 검색해서 사면될까요?? ㅠㅠㅠㅠ

네 엽산에도 소량 합류되어있지만 따로 있어요! 가장유명한건 솔가지만, 종근당이나 국내것도 많으니 찾아서 가격대 괜찮으신걸로 드셔보세요!!!

ㅠㅠㅠ 네 오늘주문하긴늦엇네요 내일그냥 나가서 사야겟어요 ㅠㅠㅠㅠ 고맙습니다 ㅠㅠ
2024년 10월 베동 베동 전체글
함께 많이 본 베동글

베이비빌리 앱 다운로드받고 다른 엄빠들이 작성한 다양한 고민&꿀팁글을 구경해보세요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