쓰레기통 보기만해도 울렁거랴요 ...
2024년 10월 베동
/ 자유주제
입덧
어우 내 다시는 임신하나 봐라 이놈의 입덧 어우 입덧 입덧 힘들어죽을 것 같네요 집은 엉망이고 첫째는 아프고 신랑딴엔 도와준다고 도와주는데도 열뻗치고 먹어도 괴롭고 안먹어도 괴롭고 신물은 시도때도없이 올라오고 너무 힘들어요 너무 힘들어 내 진짜 이놈의 임신 입덧 어우 다신 하나봐라 어우
댓글
9
오와 저도 공감이요ㅠㅠ 티비보다가 음식이나 먹는거나오믄 너무 울렁거려요ㅠㅠ
저도 입덧약 하루 4알씩 먹는데도 먹고 토하고 먹고 토하고 ㅠㅠㅠㅠ 너무 고통스러워요... 언제야 끝날지..
저도 입덧약 먹어도 심해요 ㅠㅠㅠㅠ
신물 완전 공감이요ㅋㅋㅋㅋㅋㅋ 괴로워 죽것음ㅠㅠ 매일같이 신물 맛봐서 오렌지쥬스, 귤, 입덧사탕? 이런 새콤한 음식 진짜 꼴도보기 싫음..
2024년 10월 베동 베동 전체글
함께 많이 본 베동글

베이비빌리 앱 다운로드받고 다른 엄빠들이 작성한 다양한 고민&꿀팁글을 구경해보세요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