삭제된 댓글이에요
2024년 10월 베동
/ 자유주제
블루베리소다 새콤달콤
약간 TMI 인데여 입덧 심하거나 일하다가 졸리면 새콤달콤 하나씩 먹는데 파란색 블루베리소다맛 새콤달콤 너무맛있어여... 새콤달콤 드시는분들 한번 드셔봐주세여♡.♡
댓글
9

저는 씨유에서 사먹었어요! 지금 투쁠원 행사하더라구요ㅎㅎ

탈퇴한 유저
와 저도 이것만 먹어요!!! 저 임신전에는 새콤달콤 쳐다도 안봤는데ㅋㅋ 블루베리소다 최근에 다섯통은 먹은 것 같네용
오홍 ㅎㅎ한번먹어봐야겠네욤 ㅎㅎ 자두알맹이 젤리 먹고 있어욤ㅎㅎ이것도 맛있어요ㅎㅎ 다이소에서 파는데 큰 봉지에 한 4개?정도들어있어욤ㅎ가격도 저렴하구요ㅎ
요즘 계속 니글니글한데 새콤달콤 블루베리소다맛 메모!!
저도 새콤달콤달고살아요 ㅋㅋㅋㅋ 아이셔 츄잉도 나와잇던데 마이쮸같이생기고 맛잇어요 강추!!
2024년 10월 베동 베동 전체글
함께 많이 본 베동글

베이비빌리 앱 다운로드받고 다른 엄빠들이 작성한 다양한 고민&꿀팁글을 구경해보세요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