너무 기여워여어🥰🥰🥰🥰
2024년 10월 베동
/ 자유주제
8주 5일 보노보노를 만나고왔어요.

오늘 8주 5일차인데 한량처럼 둥둥 누워있는 보노보노를 만나고왔어요 ㅎㅎㅎ 심소, 팔다리 확인, 키 잴때까지 + 1분 기다려줘서 미동도 없이 깊은잠에 빠져들었다가 기침도 해보고 말도 하니 이제 깨어나 움직이더라구요 ㅋㅋㅋㅋㅋ
댓글
3
오 아기가 움직였군용! ㅎㅎ 누워있는 보노보노 ㅎㅎ 귀엽네용
오 ㅋㅋ 너무신기하네요 ㅋㅋ저두 이제8주차 낼모레 병원가는데 빨리 보고싶네요^^
2024년 10월 베동 베동 전체글
함께 많이 본 베동글

베이비빌리 앱 다운로드받고 다른 엄빠들이 작성한 다양한 고민&꿀팁글을 구경해보세요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