Baby Image

베이비빌리 앱에서 더 많은 베동글을 볼 수 있어요!

2024년 10월 베동

/ 자유주제

엽산 섭취 후 두통

안녕하세요 ! 지금 10주5일 임산부입니당 평소에는 점심식사 이 후 비타민들을 챙겨먹었는데 엽산은 아침 공복에 먹는게 좋다는 얘기를 듣고 공복에 챙겨먹은지 이틀정도 되었습니다. 평소엔 두통이 심하지 않은데 아침 공복에 엽산 먹은 날부터 두통이 심해졌는데 저와 같은 분 계실까요? ㅠㅠㅠㅠㅠㅠ 전에도 아침 공복에 먹고 두통이 심해서 점심식사 후로 바꾸긴했었는데, 엽산의 문제인지 이 시기에 나타나는 증상인지 모르겠네요 ㅠㅠ

댓글

8

  1. 엽산은 식후 또는 식중에 섭취하는게 좋다고 들었어요! 저는 맨날 식후 한참뒤에 먹긴하는데..ㅋㅋ 두통은 임신 이후로 달고삽니다ㅠ

    1. subcomment icon

      그렇군여!! 감사합니다 다시 식후에 먹는걸로 해야겠어요 ㅎㅎㅎㅎ 🤣 생각했던 두통보다 심하기에 엽산의 문제인가 했거든용 ㅜㅜㅜ 그냥 컨디션이 좀 안좋았었나봐요 🥹

  2. 엽산은 공복에 드시면 안돼요.. 엽산은 무조건 식후에 드셔야합니다..

    1. subcomment icon

      헝.. 그럻군요 제가 완전히 잘못된 정보를 보고 실천하고 있었네요 ㅠㅠㅠ 감사합니다!!

  3. 혈류량이 자궁으로 가다보니 뇌에 혈류량이 부족해져 생기는 증상일 수 있다고 병원에서 말씀해주시더라구요 ㅠㅠ

    1. subcomment icon

      아하 그렇군여ㅠㅠ?공복에 먹은 엽산의 문제일까 했는데, 부족해서 생기는 증상인가보네요~ㅜㅜㅜㅜ 혹시 두통이 심해질때 어떤걸 좀 챙겨먹으라거나 얘기 주신건 없으셨을까요? ㅠㅅㅠ

  4. 저는 엽산 섭취인지는 모르겠고, 10주 2일차인데 어제부터 두통이 넘 심하네요ㅠㅠㅠㅠㅠㅠ

    1. subcomment icon

      그렇군여ㅠㅠ 나중에 병원가면 한번 말씀은 드려봐야겠어요 딱 10주때부터 심해진 느낌이라 주수이 맞는 증상일거같긴한데 혹시나 엽산때문인가 했네용.. ㅠㅠ

2024년 10월 베동 베동 전체글

함께 많이 본 베동글

Baby Image

베이비빌리 앱 다운로드받고 다른 엄빠들이 작성한 다양한 고민&꿀팁글을 구경해보세요

주식회사 빌리지베이비

대표이사 이정윤

통신판매업신고번호

|

사업자등록번호 581-88-01277

|

서울특별시 영등포구 의사당대로 83, 오투타워 4층

|

|

Language

Copyright Baby Billy. All rights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