엽산은 식후 또는 식중에 섭취하는게 좋다고 들었어요! 저는 맨날 식후 한참뒤에 먹긴하는데..ㅋㅋ 두통은 임신 이후로 달고삽니다ㅠ
2024년 10월 베동
/ 자유주제
엽산 섭취 후 두통
안녕하세요 ! 지금 10주5일 임산부입니당 평소에는 점심식사 이 후 비타민들을 챙겨먹었는데 엽산은 아침 공복에 먹는게 좋다는 얘기를 듣고 공복에 챙겨먹은지 이틀정도 되었습니다. 평소엔 두통이 심하지 않은데 아침 공복에 엽산 먹은 날부터 두통이 심해졌는데 저와 같은 분 계실까요? ㅠㅠㅠㅠㅠㅠ 전에도 아침 공복에 먹고 두통이 심해서 점심식사 후로 바꾸긴했었는데, 엽산의 문제인지 이 시기에 나타나는 증상인지 모르겠네요 ㅠㅠ
댓글
8

그렇군여!! 감사합니다 다시 식후에 먹는걸로 해야겠어요 ㅎㅎㅎㅎ 🤣 생각했던 두통보다 심하기에 엽산의 문제인가 했거든용 ㅜㅜㅜ 그냥 컨디션이 좀 안좋았었나봐요 🥹
엽산은 공복에 드시면 안돼요.. 엽산은 무조건 식후에 드셔야합니다..

헝.. 그럻군요 제가 완전히 잘못된 정보를 보고 실천하고 있었네요 ㅠㅠㅠ 감사합니다!!
혈류량이 자궁으로 가다보니 뇌에 혈류량이 부족해져 생기는 증상일 수 있다고 병원에서 말씀해주시더라구요 ㅠㅠ

아하 그렇군여ㅠㅠ?공복에 먹은 엽산의 문제일까 했는데, 부족해서 생기는 증상인가보네요~ㅜㅜㅜㅜ 혹시 두통이 심해질때 어떤걸 좀 챙겨먹으라거나 얘기 주신건 없으셨을까요? ㅠㅅㅠ
저는 엽산 섭취인지는 모르겠고, 10주 2일차인데 어제부터 두통이 넘 심하네요ㅠㅠㅠㅠㅠㅠ

그렇군여ㅠㅠ 나중에 병원가면 한번 말씀은 드려봐야겠어요 딱 10주때부터 심해진 느낌이라 주수이 맞는 증상일거같긴한데 혹시나 엽산때문인가 했네용.. ㅠㅠ
2024년 10월 베동 베동 전체글
함께 많이 본 베동글

베이비빌리 앱 다운로드받고 다른 엄빠들이 작성한 다양한 고민&꿀팁글을 구경해보세요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