엽산은 아침 공복이요! 양치하고 바로 유산균이랑 엽산 같이 먹어욭! 비타민디도 필수인데 이건 식후에 먹고잇어욥ㅎ
2024년 10월 베동
/ 자유주제
엽산 일정한 시간에 먹는게 좋나요?
항상 불규칙적으로 먹어왔는데 초기에 엽산 복용이 뇌발달에 중요하다고 해서 걱정 돼요 요즘 먹는것도 매운거나 햄버거만 먹고 싶어서 건강한 음식도 못 먹은거 같고 첫 임신이라 하나부터 열까지 다 걱정인형이에요 😢 초기에 엽산, 비타민b 말고 따로 챙겨먹어야 할 영양제는 어떤게 있을까요?
댓글
6

탈퇴한 유저
엽산은 아침공복에 먹으래용~~~ 전 아침 공복에 유산균 먹고 엽산 먹어요 ! 그리고 점심 먹고나서 비타민 d 이렇게 챙겨먹고 있네요!!
비타민D드셔야해용 ㅎㅎ! 유산균도 같이 드시면 좋다고합니당! 저도 매운거랑 밀가루만 왕창 먹규있아요🤣🤣
아침ㅇㅔ 일어나면 공복에 먹는게 좋대요 저는 첫째때 저녁에도 먹고 그랬어요ㅎㅎ 지금 너무 잘크고 있답니다!!
전 입덧이심해지고 하루씩 까먹은적도있는거같아요 ㅠㅠ 먹고구토한적도많고 그래도 병원에선.괜찬다하시니 최대한 되는만큼만 시간상관없이먹고있어용
2024년 10월 베동 베동 전체글
함께 많이 본 베동글

베이비빌리 앱 다운로드받고 다른 엄빠들이 작성한 다양한 고민&꿀팁글을 구경해보세요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