Baby Image

베이비빌리 앱에서 더 많은 베동글을 볼 수 있어요!

2024년 10월 베동

/ 자유주제

지금 아무 느낌 없는게 정상인가요

지금 11주차입니다 입덧도 9주때부터 좀 좋아지고 딱 주차 넘어갈때 한 2틀 심하고 괜찮고 그거 말고는 아무 느낌 없는데 다들 그러시나요? 너무 입덧 말고는 아무 느낌 없으니깐 잘있나? 라는 생각이드네요!

댓글

7

  1. 저도용 ㅎㅎ 내일이면 12주차인데 딱 2일전부터 배땡기기시작하는 증상 추가됐어요..! 신기..

  2. 저두 갑자기 입덧 좋아지고 몸무게 빠져서 왜이러지? 하고 걱정했는데 오늘 병원 다녀오니 아주 신나서 난황 가지고 놀고 발로차는거처럼 활발하게 움직이고 있더라고요 ㅋㅋㅋㅋ 얼마나 웃기던지. 잘 있을테니까 너무 걱정마세요 😀

    1. subcomment icon

      너무 귀엽네요 난황가지고 놀고ㅎㅎㅎㅋㅋ 감사해요 저도 몇일만 참다가 얼른 보러 다녀와야겠어요

  3. 저두요 저두요!9주차되면서부터 가슴통증 배콕콕 알싸함 공복입덧 너무 좋아졌어요~~ 편해지니까 오히려 불안했는데 오늘 검진다녀오니까… 녀석 우렁차더라구요 ㅎㅎㅎ 애기 잘 크고 있을거에요 걱정은 접어두시고 맛있는거 많이 드세요^^

    1. subcomment icon

      아 저도 얼른 입덧 싹~ 가셨으면 좋겠어요 ㅠ아직은 그래도 좀 울렁 거려서요 언제쯤 싹 가시셨나요

  4. 저도 5-6주차쯤 배콕콕 하다 지금은 입덧 말고는 별 느낌 없어요 ㅋㅋ 입덧이 심해서 아무생각도 못했네여 ㅋㅋ 심지어 입덧때메 살도 마니빠져서 걱정돼서 촘파 보고왔는데 넘 건강했어요 ㅋㅋㅋ

    1. subcomment icon

      그래두 다행이에요 댓글에 마음ㅇㅣ 한결 편해지네요 저도 입덧심할때 저만 생각하기 바빳는데 이제 입덧이 좀 괜찮아지니 이런생각 저런생각 드나봐요

2024년 10월 베동 베동 전체글

함께 많이 본 베동글

Baby Image

베이비빌리 앱 다운로드받고 다른 엄빠들이 작성한 다양한 고민&꿀팁글을 구경해보세요

주식회사 빌리지베이비

대표이사 이정윤

통신판매업신고번호

|

사업자등록번호 581-88-01277

|

서울특별시 영등포구 의사당대로 83, 오투타워 4층

|

|

Language

Copyright Baby Billy. All rights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