정말 치명적인 귀여움이네요ㅎㅎ
2024년 10월 베동
/ 자유주제
10주 초음파

의사 선생님께서 아이가 한쪽손을 들고 있는거라고 하시는데ㅎ자기 봐달라고 손들고 있는것같아요 ㅎㅎ
댓글
6
어머 꼭 주먹 쥔 것 같아요 ㅎㅎ 넘 귀여워용
ㅎㅎ 저도 10주 초음파 때 아기가 손을 흔들고 있었어요! 넘 기엽더라구요 ☺️☺️
악 너무 귀여워요 ❤️
어머나~😍
2024년 10월 베동 베동 전체글
함께 많이 본 베동글

베이비빌리 앱 다운로드받고 다른 엄빠들이 작성한 다양한 고민&꿀팁글을 구경해보세요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