첫째때 물만마셔도 토덧심했고 안먹어도 토하고 먹어도 토하고 레몬사탕,아이비과자 다 소용없었는데 시원한 동치미나 열무김치국물 마시고 냉면 쌀국수 이런거 입에 달고 살았어요..
2024년 10월 베동
/ 자유주제
9주차1일.. 속울렁거림 너무 심해요ㅠㅠ
흐아 ㅠㅠ 입덧뿐만 아니라 토덧까지 하는데 미치겠어요 .. 트름하다가도 갑자기 속에서 올라와서 구토하고.. 재채기하다가도 갑자기 훅 올라와서 구토하구.. 이런 경험 처음이라 힘드네요.. 좀 완화 시킬 수 있는 방법이 있을까요ㅠ?
댓글
15

저도 국물류? 이런것만 땡기더라구요 .. 입맛도 없고 밥보단 면이 더 잘 들어가더라구요..

잘먹히는거 드세요!! 전 밥,고기 잘 안먹었어요.. 먹기만하면 토하더라구요.. 입덧시기 지나면 괜찮으실거예요!!ㅎㅇㅌ♥️

네 ㅎㅎ 감사해용!!👍
저도ㅠㅠ입덧약 처방 받았지만 입덧약 생각만해도 올라와소 못먹고 있어요ㅠㅠ 으 정말 언제까지 괴로워야할까요

ㅠㅠ 그러게요 언제까지 할지 참 걱정이네여 ㅠㅠ
저 입덧약 먹고있는데 구역감이 많이 줄어요 ㅠㅠ 혹시 입덧약 안드셨으면 한번 처방받아보셔요

입덧약 드시고 효과 좀 많이 보셨나요?

네 그나마 구역질 좀 덜하고 덜 민감해지는거같아요ㅠㅠ 안먹으면 못버텨서 먹고있어요…ㅠㅠ
저도 토덧 체덧에 하루종일 울렁거려 미치겠네요 ㅠㅠ 새벽에도 울렁거려서 잠을 계속 뒤척여요 ㅠㅠ 저같은 사람이 또 있었네요 힘내세요 ㅠㅠ

마자요 ㅠ 새벽때 진짜 사람 미치겠더라구요 ㅠㅠ 같이 힘내봐요👍

이건 진짜 ㅠㅠ 안 겪어본 사람은 절대 모를거에요 ㅠㅠ 신랑한테도 너무 미안하구 ㅠㅠ 진짜 의욕도 없고 아무것도 못하구 있는 제 자신이 너무 싫네요 ㅠㅠ..

저도 같은 마음이예요 ㅠ 계속 무기력하고 뭐 먹고싶어서 일하고 온 남편한테 사달라고 하기도 미안하구요 ㅠ 일이라도 하면 무기력함이 덜 할텐데 초기 때 유산위험이 더 크다고 하니 ㅠ 일도 못하구요 ㅠㅠ
입덧에 토덧까지라니.. 많이 힘드시겠어요 ㅠㅠ 사바사이긴 하지만 다 먹는데는 이유가 있더라구요~ 저의 경우엔 탄산수랑 레몬사탕으로 입덧을 좀 완화하고 있어요!

저도 탄산수랑 레몬사탕으로 입덧이 조금 괜찮았는데 요즘은 그냥 뭘 먹든 똑같더라구요 ㅠㅠ 7주때는 먹으면 조금 괜찮았는데 지금은 먹어도 안괜찮아져서 ㅠㅠ 더 힘드네여.
2024년 10월 베동 베동 전체글
함께 많이 본 베동글

베이비빌리 앱 다운로드받고 다른 엄빠들이 작성한 다양한 고민&꿀팁글을 구경해보세요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