저희 엄마는 저 가졌을 땐 빵, 국수 많이 드시고 동생 가졌을 땐 밥만 많이 드셨다는데 동생이 아토피가 있었어요..ㅋㅋ 저희 엄만 입에 당기는거 아무거나 먹어~ 하시더라구요!
2024년 10월 베동
/ 자유주제
음식이랑 영양제
입덧 때문인지 밥보다는 면 같은 밀가루 종류가 더 잘 들어가는데 밀가루 음식 많이 먹어도 괜찮을까요ㅠㅠ?밀가루 많이 먹으면 아이가 아토피 생길수도 있다고 해서.. 그리구 영양제를 엽산이랑 비타민d만 먹고 있어서 슬슬 오메가3랑 유산균도 알아보려고 하는데 다들 어떤 제품 드시고 계시나용?질유산균도 같이 먹어야할까요..?
댓글
2
저 첫째둘째 모두 밀가루 무척마니먹었는데 둘다 아토피 없어요
2024년 10월 베동 베동 전체글
함께 많이 본 베동글

베이비빌리 앱 다운로드받고 다른 엄빠들이 작성한 다양한 고민&꿀팁글을 구경해보세요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