저도 입덧이 없어서 병원에 물어보니 병원에서도 입덧 안하는게 좋다던데유~~
2024년 10월 베동
/ 자유주제
입덧을 해야 건강한 아이를 낳는다는 얘기..
8주 6일차.. 임신초기에 살짝 울렁거림 있고 미슥 거린것 말고 입덧이 없어요- 옆에 언니가 입덧해야 건강한 아이를 낳는다고 걱정되서 하는 소리라고 몸조심하라고하는데.. 피고임으로 걱정하고 있는 와중에 그런 얘기하니 조심하고있는데 더 신경쓰이고 본인이 입덧이 심했을때 의사쌤이 그랫다면서.. 제 생각엔 체질차이이고 입덧 심한사람 위로해주는 ? 말이겠지 라는 생각하긴 했는데 신경쓰이네요 입덧이 없다가 갑자기 생기기도 한다는데.. 입덧이 있어도 불안 없어도 불안 임신하고부터는 걱정이 많아지네여..-
댓글
20
오잉 첫째 임신했을 때 입덧도 없고 오히려 입맛돌아 신나게 먹고 23키로 쪘어용~ 세돌 지났는데 여태 크게 아픈거 없이 건강하게 잘 크고 있습니당! 그저 개인의 체질차이 일 뿐인듯해요~ 맘 편히 갖기👍
엥 먼 개소리…. ㅠㅠㅠㅠ 입덧 유=아기건강 이요..? 상처났을때 된장바르면 된다는 어르신들보다 잘 모르시는것 같은데요 ㅠㅠㅠ 속상해하지마세요 ㅠㅠㅠ
입덧 심해야 애기가 건강하다, 똑똑하다 이런거… 그냥 입덧 심한 사람에게 위로하는 얘기예요 ㅋㅋ 그렇게라도 생각해야 심한 입덧에 대한 보상이 되니까 .. ㅋㅋ 넘 신경쓰지 마세용!!
어머나 흘려들어도 되는 이야기 같아요!!
2024년 10월 베동 베동 전체글
함께 많이 본 베동글

베이비빌리 앱 다운로드받고 다른 엄빠들이 작성한 다양한 고민&꿀팁글을 구경해보세요










